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부대찌개/배방 청주본가왕갈비탕&부대찌개 추천해용

by jjo_Mean 2018. 12. 18.

#청주본가왕갈비탕&부대찌개

전화번호 : 041-543-658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부대찌개맛집/배방 왕갈비탕/부대찌개/배방 점심

저번주에 부대찌개를 먹으러 오랜만에 청주본가에 갔어요.ㅋㅋㅋㅋ 


룸도 좀 있고 내부도 넓어서 단체 점심으로도 예약하고 많이 오시는거같더라구요. 우리도 점심시간되자마자 갔는데 자리가 거의 꽉..ㅋㅋ


우리는 부대찌개 4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라면사리도 추가ㅋㅋㅋ 근데 전 라면사리를 싫어해서... 어쩌다보니 사진도 안찍었네용;ㅋ


기본 상차림이에요.ㅋㅋㅋㅋ 여기 어묵볶음이랑 콘샐러드 맛있어요! 한 두번은 갖다먹은듯..ㅋㅋ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당. 근데 저날 손님이 많아서 그랬나 셀프반찬이 떨어져있더라구요;;ㅡ.ㅡ 


그리고 금방 나온 부대찌개!! 완전 푸짐하죠 ㅋㅋㅋㅋ 


당면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도 완전 진하고 맛있고ㅠㅠㅋㅋ 막 맵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또 먹으러가고싶당.. 


여긴 처음에 와서 놀랬던게 햄이 많이 들어있기도 했지만 엄청 컸어요. 반씩은 잘라먹어야될 크기...ㅋㅋㅋㅋㅋ 그리고 햄도 다 너무 맛있고 국물도 정말 맛나고..!!ㅋㅋㅋ 배방 부대찌개는 청주본가가 제일 맛있는거같네영 개인적으로^^..ㅋㅋ 암튼 너무 잘 먹고 온 청주본가 부대찌개!! 추천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