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쌍용동 맛집/쌍용동 술집/나사렛대학교 술집 콧수염편의점포차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12. 14.

#편의점포차

영업시간 : 18:00 ~ 02:00

추천 ★★★☆☆


쌍용동 맛집/쌍용동 포차/천안 쌍용동 포차/천안 쌍용동 술집

쌍용동 편의점포차/편의점포차/천안 편의점포차/나사렛대학교 술집

우리는 쌍용동에서 어디로 2차를 갈까~하다가 맥주를 마시러 콧수염편의점포차에 갔어요.


오오~ 겉에서 보기엔 좀 허름해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와보니까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겨울 분위기가 물씬~~ㅋㅋㅋ 그리고 자리도 넓게 있고 단체석도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당구 중다이 하나랑 포켓볼다이가 있었어요. 이용료는 무료!ㅋㅋㅋ 우리도 술마시다가 포켓볼도 한번 치고 또 맥주마시고 이러고 놀았어요.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게 버너도 많았고 냄비도 많고 전자렌지도 있었어요. 버너나 냄비가 너무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다트도 있었어요. 놀기 정말 좋은 곳같음..ㅋㅋ


과나라 라면 종류가 막!! 많지는 않았지만 정말 편의점 분위기가 나더라구요.ㅋㅋ


냉동도 많이 있었어요. 전자렌지가 있으니까 돌려먹기 좋을거같았어요. 


맥주말고 소주도 있는데 소주는 3,000원이에요. 순하리, 자몽에 이슬 등등 종류도많고..ㅋㅋㅋㅋ


우리는 병맥주로 마셨어요. 생각보다 싼거같더라구요... 블랑 병맥주도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있고~!!!가격도 5,000원이면 괜찮았어요.ㅋㅋ저는 블랑으로만 2병을 마셨어요.


이렇게 안주를 따로 팔기도 하더라구요. 우리는 먹태 하나를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


맥주에 딱 맞는 꾸이맨이랑 새우깡도 사고~


이맥주ㅠㅠ 정말 맛있어요. 안드셔보신 분들한텐 추천하고 싶습니당ㅋㅋ 블랑 캔맥주랑 맛이 좀 달라요. 병맥이 훨~씬 맛남.ㅋㅋ


먹태입니당ㅋㅋㅋㅋ 맥주안주로 좋은거같아요. 간장소스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그래도 맛있^^ 청양고추가 다 떨어져서 못넣어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쩔 수 없..죠ㅠㅠ ㅋ 매콤하게 청양고추가 있어야 더 맛있눈뎅ㅋㅋ


질기지도 않고 바삭해서 먹태!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라면을 끓여먹었어요... 그렇게 많이 먹고와서 우린..이걸 또 다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동기는 컵라면을 또 먹겠다고 끓이고~ㅋㅋㅋ 편의점 포차라 가격도 저렴해서 먹고싶은건 다 먹고온거같네용. 가끔 편의점에서 노상하던때가 생가나면 와서 분위기를 내도 좋을거같아요.ㅋㅋ 나중에 또 올 생각입니당! 잘 놀다간 콧수염 편의점 포차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