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익선동 데이트/익석동 수제모찌/익선동 대학로 수제모찌 맛있어요!!!

by jjo_Mean 2018. 12. 17.


#대학로수제모찌

전화번호 : 010-9297-3621

영업시간 : 11:00 ~ 21:00 / 토요일 10:00 ~ 21:3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익선동 데이트/익선동 거리/익선동 먹거리/익선동 수제모찌

익선동 대학로수제모찌/수제모찌/딸기모찌/익선동 추천먹거리

익선동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 대학로수제모찌!! 예전부터 딸기 모찌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ㅠㅠ 아구찜 먹으러 가는길이라 참을라했는데 .. 못참고 하나만 먹고가는걸로^^!!


모찌 종류는 엄청 많았어요. 근데 전 딸기가 먹고싶었기때문에.. 딸기만 하나 먹어보는걸로..ㅋㅋㅋ


딸기모찌 하나랑 커피를 마시고 와서 아이스티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실내 인테리어가 예뻐서 먹고 가는걸로!!


딸기 모찌가 제일 많이 남아있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많이 만들어 놓으신건지.. 이것만 남은건지.ㅋㅋㅋㅋㅋ;;


박스로 사갈수도 있는데 전 오래 돌아다니다가 들어갈거라..못샀어요ㅠㅠ 나중에 또 가게 될 일이 있으면 포장해가고싶네요ㅠㅠ


겉에서 보기에는 가게가 엄청 좁을줄알았는데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좀 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뭔가 밝은 분위기.ㅋㅋㅋ


드디어 나온 아이스티랑 딸기모찌!!ㅋㅋㅋ 


봉투에 들어있는 모찌를 꺼내서 베이킹 종이인가.. 암튼 저기에 옮겨서 잘라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자자잔 아래는 팥 위에는 딸기가! 모찌하나에 딸기 2개가 들어있어요. 


느므 맛있다ㅠㅠ 상콤하고 달달하고.. 쫀득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몇개 더 사서 가면서 먹을랬는데... 아구찜을 맛있게 못먹을까봐 맛만 보구 왔어요ㅠ 몬가 아쉽. 암튼 정말 맛있었어요! 

구냥 이뻐서 찍은..ㅋㅋㅋㅋㅋㅋ 암튼!! 수제 모찌 익선동 거리 돌아다니면서 군것질 거리로도 좋은거같더라구여.ㅋㅋ 추천하고싶은 익선동 먹거리입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