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팔라완 여행/팔라완 호핑투어 예약 및 후기 알려드려요!![혼다베이 호핑투어]

by jjo_Mean 2018. 10. 31.

#팔라완 혼다베이 호핑투어

* 혼다베이 호핑투어 일정

☞ 1.스타피쉬아일랜드(스노쿨링) -> 2.루리섬(다이빙, 스노쿨링, 포토존) -> 3.코우리섬(점심식사, 물놀이, 2시 종료)

* 예약 사이트

닉트래블 검색 / 카카오톡ID :  palawannick

* 호핑투어 1인금액

혼다베이 호핑투어(조인) - 1인 32불

우리는 팔라완에서 혼다베이 호핑투어를 신청했어요. 위에 알려드린 카카오 아이디로 연락드리면 친절하게 답해주실거에요! 팔라완여행에서 큰 도움이 됐던 닉트래블.ㅠ_ㅠ 항상 감사했어요;ㅋㅋ 암튼!! 우리는 호핑투어 있는날 7시에 픽업을 오셨어요. 우리는 조인투어라 다른 호텔도 들려서 다른 일행이랑 같이 고고!!

도착하기전에 아쿠아슈즈, 방수팩, 방수가방, 스노쿨링장비 등등 다 대여할 수 있는 곳을 들려요!! 정말 다 있더라구요.. 우리는 스노쿨링 장비만 한국에서 사가고 방수가방도 안챙겨갔는데 거기서 대여했어요.

 

와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근데 배가 많아서 그런가.. 암튼 금방 배타고 출발했어요.

 

팔라완은 다 이런 배였어요. 신기하기도 웃기기도~ㅋㅋ 소금쟁이같아요.ㅋㅋㅋ 우리팀은 6명정도 됐던거같아요. 단독투어도 좋긴한데 조인도 나름 괜찮은거같았어요.ㅋㅋㅋ

 

혼다베이 호핑투어 시작은 먼저 스타피쉬 아일랜드로 가요. 스노쿨링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구명조끼는 배에 다 있어서 그거 사용하면 되는데 우리 배에 있는것들은 상태가 좋지 못했어요... 호텔에 두고왔는데 그냥 우리꺼 가져올껄..싶었어요. 근데 여기 구명조끼에는 회색으로 뭔가 붙여져 있는데 이게 위험한 상황에나 사람 구할때 필요한거라고 설명을 해주셨던거같은데.. 개인 구명조끼 사용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ㅋ

 

1. 스타피쉬 아일랜드

스타피쉬아일랜드 도착!!! 짐은 배에 두고 스노쿨링장비만 챙겨서 출발했어요.

 

우리는 날씨운이 정말 좋았어요.. 하늘도 너무 예쁘고 바람도 많이 안불어서 물도 잔잔하고..ㅋ.ㅋ

 

요렇게!! 둥둥~~ 바다 한가운데 이러고 있으니 처음엔 물에 들어갈때 겁이 났는데 안전한 곳은 그물? 선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발 넣자마자 뭔가 물고기들이 닿는 그런 느낌들...

 

다른 후기들에서 물이 생각보다 깨끗하지 않다해서 기대를 안했는데 물이 깨끗했어요! 위에 사진은 방수팩에 넣고 폰으로 찍은건데 자동필터에... 습기까지 차버려서 저렇게 찍혀버렸어요ㅠㅠ 실제로 보면 바닥까지 다 보이고 물고기들도 잘보였는데ㅠㅠㅋㅋ 나중에 스노쿨링을 또 하게되면 제대로 준비해서 찍어서 간직해야겠어요. 코타키나발루에서 스노쿨링한 후배가 거기보다 물고기 종류가 많은거같다고하더라구요. 암튼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ㅋㅋㅋ

 

2. 루리섬

스타피쉬 아일랜드에서 스노쿨링을 마치고 다시 배를타고 루리섬에 도착했어요! 루리섬에선 음식도 먹고 스노쿨링도 하고 다이빙도하고~ 사진도 찍고.. 뭔가 제일 많이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젤 이쁘기도해요!

이렇게 음료를 파는 곳도 있고 음식을 파는 곳도 있어요. 우리는 먹을걸 미리 준비를 해와서 따로 사진 않았어요.

 

그리고 루리섬에 위 사진처럼 물위에 떠있는 테이블? 이 있는데 우리는 미리 준비해온 맥주를 .. 물위에서ㅠ.. 정말 행복했어요 ㅋㅋㅋ나뭇잎이나 이런거때문에 사진이 좀 더러워 보일 수 있는데 물은 정말 맑았어요.ㅋㅋㅋㅋㅋ

 

여기서 다들 사진도 찍더라구요! 우리는 안찍었지만..ㅠㅠ 좀 아쉽긴해요ㅠㅠ

막 높진 않지만 루리섬에서 다이빙도 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스노쿨링하고 있었는데 물속에 나와서 어쩌다 찍힌 다이빙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수팩에 넣고 찍어서 사진이 뿌옇네요ㅠㅠㅋㅋ 아 다이빙도 해보고싶었는데..우린 물고기가 너무 예뻐서 스노쿨링을 주로했어요. ㅋㅋㅋ

 

꺄아악 너무 예쁜 루리섬..ㅠㅠ 필터를 껴서 사진을 찍긴 했지만 물도 맑고 정말 예뻤어요. 물위에 해먹도 있어서 쉬기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어디서든 스노쿨링이 가능한거같았어요. 사람들이 몰려서 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 물고기가 많긴하더라구요. 깊이고 깊고~ 다리 안닿아요!! 암튼 루리섬은 정말 너무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3.코우리섬

마지막으로 간 섬은 코우리섬이에요. 예쁘기도 하고 쉬기 좋았던 코우리섬!! 여기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용

여기 뒤에 저 파란색 보이는 저곳!에서 점심을 먹어요. 처음엔 여기서 먹는줄알고 사진찍었는데;ㅋㅋㅋ

이렇게 한줄~ 먹을건 많았어요.ㅋㅋ 음식도 생각보다 괜찮고 흰 쌀밥도 있고!!ㅋㅋㅋ

 

저 스파게티면이랑 훈제닭이랑~~ 다 음식은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밥을 다 먹고 벤치앞에서 쉴겸 코코넛을 샀어요. 마시면서 쉴까했는데.. 음 맛은..음~~~하하하~~~~먹을만 하긴했는데 시원하지 않아서 그런지 갈증해소는 되지 않았어요.

코우리섬에는 수영할 수 있는 구간이 따로 있어요.ㅋㅋㅋㅋ

여기선 바나나보트도 탈 수 있는데 조인인원중에 6명이 되야 가능하다해요..우리는 타고싶었는데ㅡㅡ 같이 조인한 팀에선 아무도 안타겠다고해서 인원부족으로 못탔네요...젤 아쉬웠어요.ㅡㅜㅡ

 

물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던 코우리섬! 여기서도 수영, 스노쿨링도 가능하니까 장비는 배에서 가지고 내리는게 좋아요! 중간에 배에 가서 가져와도 되지만.. 찾기 힘들 수도 있으니까..ㅋㅋ 암튼 여기서 좀 쉬다가 오후 2시에 돌아갔어요. 호텔 도착하니까 3시30분이었나..그랬어요ㅋㅋ

코우리섬에서는 물놀이 안하고 그냥 모래밭에 누워서 쉬는것도 좋았어요. 그전에 물놀이를 많이해서..쉬게되더라구요;;ㅋㅋㅋ 겉에 입을 티나 여벌옷을 챙겨가서 코우리섬에서 입으면 좋을거같아요~!  암튼 재밌고 꽉찼던 호핑투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