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한강 텐트 대여/여의나루역 한강 데이트하고 왔어요!!

by jjo_Mean 2018. 10. 1.

 

#좋은날 한강데이트

요새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강으로 데이트를 갔어요. TGI에서 도시락을 포장해서 맥주를 사들고 한강으로!ㅋㅋ 한강 여의나루역으로 나오면 텐트랑 돗자리 대여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맥주는 미리 사오는걸 추천...편의점에 줄이..엄청길어요ㅠㅠㅋㅋ

텐트대여 3시간 - 10,000원 / 돗자리대여 - 2,000원

다 가격은 다르지만 우리가 대여한 곳은 가격이 저정도 하더라구요. 텐트를 빌리면 안에 돗자리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따로 돗자리를 빌릴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원터치 텐트라 완전 편하더라구요. 접는건 어려워서;;ㅡㅡ 포기하도 가서 해달라고 했어요;하하..

도시락은 큐스스테이크덮밥이랑 갈릭새우덮밥이었나.. 하나에 9,000원이에요!! 전에 한강으로 데이트왔을때도 영등포역 TGI에서 저렇게 포장해왔는데 괜찮은거같아요. 나중엔 정말 도시락을 싸와야겠어여.^__________^*

나무아래 시원한 곳에 텐트를 치고! 밥먹고 노래틀어 놓고 놀다가 누워있다가~ㅋㅋㅋ 시간이 훅~ 가더라구요ㅠㅠ 암튼 재미나게 놀구왔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