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연말 파티룸 추천/영등포 파티룸/영등포 아하바호텔 파티룸 짱이에요!!

by jjo_Mean 2018. 11. 28.

#영등포 아하바호텔

전화번호 : 02-538-5177

추천 ★★★★☆

입실 5:00 / 퇴실 13:00


아하바호텔 파티룸/아하바호텔 루프탑/영등포 파티룸/영등포 파티룸추천

파티룸추천/추천파티룸/영등포 추천 파티룸/연말 파티룸/파티룸/연말모임

오늘은 우리 모임 연말파티!! 대학모임인데 졸업하고 계속 만나자는 의미로 만든 모임이에요! 12명인데.. 내년이면 벌써 모임 5년째! 안지는 벌써 9-10년....우앙..ㅋㅋㅋㅋㅋ 암튼 우리는 1년에 한번씩 놀러가는데 이번엔 파티룸잡고 놀기로해서 영등포에있는 아하바호텔 파티룸을 예약하고 갔어요.

 

영등포역에서 5분? 타임스퀘어에서 3분?ㅋㅋ 암튼 영등포 먹자골목 안쪽에 있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에는 아이스크림도 있었던거같은데..여름이라 그랬나 제가 간 날은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미리 예약해서 예약확인하고 키받고 13층으로 고고~ㅋㅋㅋㅋ 13층이 맨 꼭대기층인데 그 층 전체가 파티룸이에요.

가격은 평일은 4인기준 40만원 주말은 4인기준 50만원 1인추가시 2만원이에요.ㅋㅋㅋㅋ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깜놀!!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게 필요한것들이 다 있더라구요. 연기때문인지 문 앞에 있었어요. 


그리고 들어와서 너무커서 놀람ㅋㅋㅋㅋㅋㅋ 우아아아~~ 너무 예뻐서 또 놀람..ㅋ 암튼 우리는 여기서 파티를 했어요.ㅋㅋㅋ 히터도 있고 온풍기도 있어서 춥진 않았어요.


저 왼쪽으로 들어가면 주방이랑 침실 화장실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욕조도!! 우리는 쓰진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 족욕이라도 하자고 하고갔는데.. 술먹고 놀다가 결국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이런 공간도 있고~


ㅋㅋㅋㅋㅋ저 의자를 비치의자라고 하면되낭ㅋㅋ 암튼 저 의자도 4개가 있는데 저기서도 잤어요..ㅋㅋㅋㅋ 완전 한겨울엔 추울 수도 있는데 침실은 6명만 잘 수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진 여기서 잠ㅠㅠ


우아우아우앙 천장은 다 유리인데 열리기도 하더라구요. 처음에 저걸 어떻게 열지 막 찾아다녔는데... 방쪽에 리모컨이 있었어요. 고기먹을때는 열어두고 연기빠지면 닫고~ㅋㅋㅋ


이건 노래방쪽에서 찍어봤어요. 여기 공간은 또 침실쪽이 아닌 다른 방이에요. 


바로 여깃!!!ㅋㅋㅋ 쇼파도 의자도 노래방기계도 있어요. 완전 대~박ㅋㅋㅋ 우리는 닌텐도를 가져와서 저기에 연결해서 게임도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이방엔 화장실도 있어요. 총 화장실은 2개 샤워실2개 있어용~


진짜 여기안에서 다같이 놀면 노래방온거같아요.  점수도 나오고ㅋㅋㅋㅋㅋ


여기는 쉴 수 있는 침실! 식탁도 있고 컴퓨터 주방 침대 이렇게 있어요.


여기가 주방인데 집 주방같아요.ㅋㅋㅋㅋㅋㅋ 냉장고도 완전크고. 냉장고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침실쪽에 있는 화장실인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샤워기가 살짝 고장이 나서 물이 이리저리 튀었지만.. 그건 고쳐주셔야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 암튼 수건도 많이 있었어요. 일회용품은 필요하면 2인당 천원을 받더라구요. 우린 칫솔 안가져온 사람들이 있어서 3세트였나..산거같아요. ㅋㅋㅋ


정말 좋았던건 고데기가!!! 우앙ㅋㅋ 근데 전 고데기가 있는지도 모르고 가지고 왔다죠..하핳..ㅋㅋㅋㅋ 근데 화력이 그렇게 막! 쎈 고데기는 아니었어요.ㅋㅋ


여기가 침대방!! 침대3개가 나란히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남녀 같이 놀러오면 불편할 수 도 있는데 여자들은 한쪽으로 몰고 남자들도 한쪽으로 몰고~ㅋㅋㅋ 커플이 가운데섴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잤어요.ㅋㅋㅋㅋ


파티룸 구경이 끝나고!! 바로 파티준비를 했어요.ㅋㅋㅋㅋㅋ 각자 사온 선물들도 순서대로 나열해 뒀어요. 게임으로 각자 번호를 받고 그 번호에 있는 선물 가져가기!! 연말이라 서로 선물 공유하는 것도 파티의 묘미인거같아요.ㅋㅋㅋㅋ 


거실에 있던 식탁도 가져와서 합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베큐 준비중~


여긴 파티준비중~ㅋㅋ 미리 사온 풍선도 불고 붙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열심히 준비했어요 ㅋㅋㅋㅋㅋ


완성!! DOGS는.. 우리가 대학생때 그렇게 술을 마시고 놀고하다가 친해져서 이렇게 됐어요. ㅋㅋㅋㅋ 개.......들이 모였다해서. 이것도 뭐 술먹고 정한 이름이었던거같아요ㅋㅋㅋ계모임이 아닌 개모임ㅋㅋㅋㅋㅋ


사진용이라고 하이네켄 5리터짜리 케그도 사고..ㅋㅋ 다들 사진찍고 소주만 마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아서 선배가 집에 가져갔어요.


이제 바베큐!!!ㅋㅋㅋ 문쪽에 있어서 연기가 밖으로 잘 나가겠거니~ 했는데 아니었어요. 구울동안 연기가 아주~ㅋㅋ 그래도 좀 지나니까 천장에 유리문이 열려서 금방 빠져나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찌개도 끓이고~ㅋㅋㅋ 먹즈아아~ㅋㅋ 역시 밖에 나와서 먹으면 맛이 배가 되는거같아요. 그냥 고기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ㅠ.


고기 다 먹고 선배가 사온 케익이랑 일본과자에 후배가 해준 신라면 투움바파스타!ㅋㅋㅋ 그리고 마트에서 시식하고 급 구매한 크래커에 치즈ㅋㅋㅋㅋㅋ 바베큐파티 끝나자마자 케익에 불도 붙이고 2차전 했어요.ㅋㅋㅋ


바로 3차전..ㅋㅋㅋㅋㅋㅋㅋ 피자에 족발에 .. 사진에는 없지만 치킨도 같이 시켜먹었어요.ㅋㅋㅋ 돼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근데 저 피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날에도 생각나서 시켜먹자했는데 해장국을 먹으러 가기로해서 못먹었었던.ㅠ_ㅠ


천장 유리에 비친 우리들..ㅋㅋㅋㅋㅋ 식탁은 난장판 우리는 술판이네요ㅋㅋㅋㅋㅋ 우린 놀면서 계속 완벽한타인 영화찍는거같다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계속 그런느낌은 들었어요 ㅋㅋ 분위기갘ㅋㅋㅋㅋ

겜돌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우우...


ㅋㅋㅋㅋ노래방에서도 열심히 놀았어요.ㅋㅋㅋ 전 노래를 안불러서 듣기만..ㅋㅋㅋㅋㅋㅋㅋ 아 노래방은 12시까지만 사용할 수 있어요.ㅋㅋ


다음날 아침..ㅋㅋㅋㅋㅋ풍선은 떨어지고~~~ 너덜너덜~~ㅋㅋ 그래도 너무 재밌게 놀고온 파티룸이에요. 2018년도 총무여서 마무리로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파티룸을 잡았는데 다들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송년회, 연말모임, 생일파티 등등~~ 파티룸에서 노는것도 재밌는거같고 아하바호텔 파티룸이 넘 만족스러워서 추천하고 싶어요! 다들 2018년도 남은 한 달 마무리 잘하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