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벨루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by jjo_Mean 2018. 10. 17.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네이버 예매 : 26,500원 (입장료+츄러스)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 금, 토, 일 및 공휴일 10:00 ~ 22:00


-

9월! 우리는 평일에 롯데월드에 있는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어요. 역시 평일이 좋은 건 사람이 없다는거~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았어요! 보고싶은거 오래 볼 수 있고 여유롭게 볼 수 있고~ 조용히 볼 수 있고^^ 우리는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네이버 예약이라고 하고~ 티켓받고 입장!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바로 시작인데 쾌적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ㅋㅋㅋㅋㅋ

도대체 넌 무슨 물고기니..ㅋㅋㅋ 이름도 다 보면서 봤지만 다 어려워서^_^;ㅋㅋㅋ 제 목표는 벨루가였어요!!ㅋㅋ 암튼 그래도 입구에 있는거부터 천천히 둘러봤어요.

웩 징그러...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더 큰데...징그러웠어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관리가 잘 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물도 너무 깨끗하구.ㅋㅋㅋㅋ

 

이것도....특이하고...ㅋㅋㅋ 암튼 사진으로 다 찍진 못했지만 신기하고 징그럽고 예쁜 물고기들이 완전 많았어요. 종류가 다양!!

...음...뭔가 입모야이 화나있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골.....이건 도대체 뭐지 했더니 피라냐였나... 암튼 이빨이 날카롭게 있는 물고기였어요.

이건 예쁜 물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 열대물고기였나..ㅋㅋ암튼 이런 알록달록한 물고기들도 많았어요.

 

여기는 Amazon River!! 아마존 강에서 서식하는 물고기들이 있는 곳 같았어요. 여러 파트가 있었는데 전 아마존 강이랑 벨루가 존만 찍었어용ㅋ

 

아마존 강 파트는 이 터널로 지나가는데 사진찍기에도 좋고 멋있고 무섭고 그랬어용..ㅋㅋㅋㅋㅋㅋ 유리가 너무 깨끗해서 좋았는데 무섭ㅋㅋ

수달이네!!~~ㅋㅋ 수달이 얼마나 귀엽던지 ㅋㅋㅋ 사진 찍는걸 싫어하는 남자친구도 수달은 찍더라구요.ㅋ.ㅋ 학교 선배중에 수달 닮은 선배가 있는데 보내줘야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가지고 노는 수달..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ㅠ_ㅠ

 

굳 타이밍!! 바다사자 공연을 하더라구요.  11:00/15:00 이렇게 두번 하는거같았어요. 먹이도 주고~~~ 인사도하고~ㅋㅋ 재밌었는데 보다가 우리는 얼릉 벨루가를 보러;ㅋㅋㅋㅋㅋㅋ

바다사자 쇼를 지나면 바로 벨루가 만나러 가는길이 보여요!! 두근두근

와우~~~~ 보자마자 진짜 우아와우했어요.. 엄청큼..ㅋㅋㅋ 그리고 큰데 귀엽더라구요!!ㅠ_ㅠ 처음엔 저 수족관에 벨루가가 없길래 오늘은 없는건가했는데 아래 큰 수족관이랑 여기랑 왔다 갔다하더라구요~ㅋㅋㅋ

졸귀탱........ㅋㅋㅋ 나한테 오더니 소리지르는데 좀 놀라긴했는데 그래도 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가서 보고싶어요ㅠ_ㅠ 총 2마리가 암컷/수컷 이렇게 있어요. 암컷은 수컷보다 작고 회색빛을 띄고 있어요!

ㅠㅠㅠ머리...눌림..ㅠㅠ 조곰 불쌍하긴했어요ㅠㅠ 수족관이 크긴한데 벨루가 두마리 뭄집을 생각하면... 작다는 느낌도 들더라구요ㅠㅠ 막 헤엄치는데 계속 뭄이 눌리고ㅠㅠ

접사!!!ㅋㅋㅋㅋ옆에서 봐도 귀엽..ㅋㅋㅋㅋㅋㅋ

 

위에 보인 수족관을 지나서 오면 더 큰 수족관이 있어요. 위에 있던 수족관이랑 여기랑 연결되어 있어서 벨루가가 왔다갔다하더라구요!! 저렇게 두마리가있어요. 이 수족관 바로옆에 츄러스 파는 곳이 있는데, 저는 구매한 표에 츄러스 포함이라 표를 보여주고 받았어요!!ㅋㅋ

이 수족관 앞에는 의자가 많이 있어서 츄러스 먹으면서 멍때리고 앉아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벨루가보면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ㅋㅋㅋ 좀 더 보고싶었는데.. 가는걸로ㅠㅠ

 

아쉬우니까 벨루가랑 사진 하나씩 찍고 나왔어요ㅠㅠㅋㅋㅋ 너무 귀여웠던 벨루가.. 또 보러 가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깨끗하고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