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 젊음의 거리 맛집/종각 맛집/종로 맛집::미각양꼬치

by jjo_Mean 2018. 1. 3.

| 미각 양꼬치

전화번호 : 02-737-8858

영업시간 : 매일 11: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미각양꼬치/미각/종로 미각/종각 미각/미각 종로1호점

종로 맛집/종각맛집/종각 젊음의 거리 맛집

친구들이랑 2차로 온 미각 양꼬치집!ㅋㅋㅋ

오향족발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ㅋㅋㅋ

애들이 맛있다고해서..ㅋㅋ 가보는걸로!


메뉴가 테블릿으로!ㅋㅋ

우리는 양꼬치 하나랑

지삼선하나랑

온면 하나랑

꿔바로우 하나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기본 반찬은 요정도에요 ㅋㅋ

부추는 양꼬치집에서 첨 봤어요 ㅋㅋㅋ


먼저 나온 온면!!

음 첨먹어봤어요 ㅋㅋㅋ 면도 신기하고 국물도 맛있고

괜찮았어요! 좀 순한 짬뽕?ㅋㅋㅋㅋ


꿔바로우는 역시 굳!!

양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양꼬치집에선 빠지면 안될 요리..ㅋㅋ


그리고 나온 양꼬치 1인분!!

음 많은데;;ㅋㅋㅋ 우리가 양꼬치를 먹으러온게 아니고 요리를 먹자해서 온거라

양꼬치 1인분만 시킨건데 생각보다 많이나와서 놀랬어요 ㅋㅋ


양꼬치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제가 저번에 먹었던데보다는...쏘쏘~ㅋㅋㅋ

배부른상태에서 안주로 먹은거라 나쁘진않았어요 ㅋ


그리고 시킨 지삼선!!!

가지요리인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ㅠㅠ

언제부턴가 이 요리에 빠져서...먹게됬어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고;ㅋㅋㅋ

전 가지를 막 좋아하지 않아서 가지요리라길래 그냥 별루겠지~했는데

오오 완전 맛있음!!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요리중에 하나에요.ㅋㅋㅋ

종각 미각양꼬치! 한번가보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