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술집/신불당 회식장소::웃어라 청춘

by jjo_Mean 2018. 1. 2.

| 웃어라 청춘

전화번호 : 041-902-8575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술집/신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신불당 모임장소

웃어라 청춘/불당동 추천 술칩


웃어라 청춘은 2층에~ㅋㅋㅋ

오랜만에 동네 친구랑 신불당동으로 술 한잔하러 고고


자리도 많고 생각보다 사람도 많았어요 ㅋㅋ

그리고 사람들 소리가 좀 울려서 시끄럽다고...느낄수도있어요ㅠ


우리는 치즈품은닭갈비랑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진 않은거같아요..ㅋㅋ


기본 안주에요 ㅋㅋㅋㅋ

오오 많이나오네;;ㅋㅋ


드디어 나온 안주!!

오... 치즈닭갈비 가격대비 대박! 둘이먹기에 양도 딱 좋고

계란찜은 완전 커요..ㅋㅋㅋㅋ 굳굳


닭갈비가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했던거같아요

양도 그렇고.. 맛도 맛있고!!ㅋㅋ 담에와도 이거 시켜먹을듯;ㅋㅋ


치즈도 완전 많았어요 ㅋㅋㅋ

옥수수 콘도 들어가있고 ㅋㅋ 완전 코퀄~

기대 이상이었어요 ㅋㅋㅋㅋ


치즈에 닭갈비싸서..음..아 또먹구싶다 ㅋㅋㅋㅋ

정말 추천드리고싶은 안주에요 ㅋㅋㅋ


그리고 계란찜도 4000원인데 가격대비 완전 만족했어요 ㅋㅋ

뚝배기가 생각보다 크고 양도 많고...ㅋㅋㅋ


날치알도 들어가있음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온 웃어라 청춘 이었어요 ㅋㅋ

신불당동 회식이나 모임하시는 분들한테도 추천해드리고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