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각역 맛집/젊음의 거리 맛집/종로 맛집::종각 만족오향족발

by jjo_Mean 2018. 1. 1.

| 만족오향족발

전화번호 : 02-732-4955

영업시간 : 평일 03:00~24:00 / 주말 01:00~24: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종각역 맛집/종각 맛집/종각 족발 맛집/종로 족발 맛집/종로 맛집

오향족발/종각 오향족발/만족오향족발/종로 만족오향족발

우리가 한 5시쯤갔나...4시쯤갔나..ㅋㅋ

일찍가서 사람은 없었는데 나중엔 대기까지.ㅎㄷㄷ...ㅋㅋ

자리는 넓었어요 ㅋㅋㅋ


우리는 쟁반국수 하나랑 불족발 하나랑 족발보쌈세트로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


오향족발은 요 떡만두국이 짱!ㅋㅋㅋ

정말 술안주로도 좋고 넘 맛있어요ㅠㅠㅋㅋ


그리고 나온 기본반찬이에요 ㅋㅋㅋ

할라피뇨는 왜있징..ㅋㅋㅋ

족발 느끼할까봐;;?ㅋㅋㅋ


먼저나온 불족! ㅋㅋㅋ 이거 매워요..ㅋㅋ

맛있게 매운데 ㅋㅋㅋ 정말 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보쌈도 나와서 김치도 준건강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나왔어요 ㅋㅋ


양많음...ㅠㅜㅋㅋ

도대체 초점이 어떻게 잡혔길래 보쌈은 아웃포커싱이;;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런..ㅋㅋ 암튼 보쌈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족발은 말할것두 없이...맛있었구.ㅋㅋㅋㅋ....


요게 쟁반국수!!

양 어마어마하죠 ㅋㅋㅋ

장갑이랑 같이 주시는데 손으로 비벼서 먹는거에요;ㅋㅋㅋ


맛있음..ㅠㅠㅋ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있고!ㅋㅋ

사이드메뉴로 하나 주문해서 먹기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한상가득...5명이서;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먹고 왔어요 ㅋㅋ 불족은 너무 매워서 좀 남겼지만 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