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라멘 맛집::배방 쇼부라멘

by jjo_Mean 2017. 12. 29.

| 쇼부라멘

전화번호 : 041-545-8885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쇼부라멘/배방 라멘/배방 라멘 맛집/배방 맛집/라멘 맛집/돈코츠라멘

일본라멘 맛있는 집/일본 라멘

오늘은 점심시간에 라멘을 먹으러 갔어요~ㅋㅋ

일본라멘 맛있는집 쇼부라멘! 가격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비싸지가 않았어요;

여기가 그런건가 ㅋㅋㅋ 포장도 가능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보이는 메뉴주문 방법!!

식권 자판기에서 메뉴 선택 후 결제까지!!

영수증이 나오면 번호 불러줄때까지 기다리면되요 ㅋㅋ


라멘 종류에요 ㅋㅋㅋ

소유라멘, 미소라멘, 돈코츠라멘, 해물라멘(순한맛,매운맛)

크게 이렇게 있는데 전 돈코츠라멘으로 주문!


자리는 요정도? 단체로는 앉을 자리는 많이 없었어요 ㅋㅋ 아 벽쪽은..앉을 수 있겠당.ㅋㅋ


김치랑 단무지도 셀프~ㅋㅋ


동기가 만두를 주문해서 사진만..ㅋㅋㅋ

맛있다곤 하는데 만두 소스가 좀 맵데요..ㅋㅋ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ㅋㅋㅋ

돈코츠라멘ㅋㅋㅋ

계란이 얇게 너무 조금들어가있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ㅋㅋ


라멘은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고기도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는데

한점밖에 안줘서 아쉽...ㅋㅋ 4900원이니까..ㅋㅋ

그래도 남자들은 요 양이 좀 적을거같아요;ㅋㅋㅋ 저도 원래 라멘 한그릇 다 먹으면 배불러하는데

여긴 한그릇 다 먹어도 그냥 쏘쏘..ㅋㅋ남자들은 곱배기 먹어야될거같아요 ㅋㅋ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했던 소유라멘 집.

점심시간에 종종 가야겠어요 ㅋㅋㅋ 다음엔 해물라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