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집/신불당동 고기원칙 항아리 숙성삼겹살

by jjo_Mean 2018. 12. 22.

#고기원칙

전화번호 : 041-555-9293

영업시간 : 매일 16:00 - 01:3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

추천 ★★★☆☆


신불당동 고기/신불당동 회식/신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고기원칙

고기원칙/신불당동 고기원칙/불당동 회식장소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ㅠㅠ 어디로 갈까~ 하다가 신불당동에 있는 고기원칙을 가봤어요.ㅋㅋㅋㅋ 연말이라 모임들이 많아서 고기원칙도 예약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원래 영업시간이 몇시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변경됐나봐요. 확인해보고 가세요 ㅋㅋ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 우리 양 옆 테이블 모두 예약..ㅎㄷㄷㅋㅋ 주말이었는데 우리가 좀 늦었으면 못앉을뻔 했어요ㅠㅠ

우리는 숙성삼겹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다 항아리에 나오는 고기 같은데... 뭔지 모르겠고 그냥 기본으로 주문!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는 와사미랑 저 날치알..무슨 양념을 1인당 한개씩 주더라구요.ㅋㅋㅋ 저 날치알 양념은 쌈장이랑 섞은거같기두하고.. 맛있었어요!ㅋㅋ

ㅋㅋ여기는 좋았던게 이렇게 조개탕이 나와요ㅠ_ㅠ 겨울에 더 딱!ㅋㅋㅋ 내스탈...ㅋㅋㅋㅋㅋ

국물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조개탕 추가는 돈은 받지만 국물은 지나다니면서 계속 리필해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항아리 숙성삼겹!ㅋㅋ 근데 저 뚜껑을 계속 몇개로 돌아가면서 쓰는건가... 그냥 저렇게 갖다주시고 바로 종이는 빼가시더라구요. 흐음.. 제가 사진찍으려는데 위에 뚜껑 종이 달라니까 사진찍을때까지 기다리시다가 종이를 또 홀라당..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숙성삼겹살이 항아리 속에 가득 들어있었어요.ㅋㅋㅋ 뭔가 구냥 먹는재미가있었던거같아요 특이해서;ㅋㅋㅋ

근데 막 그 두꺼운 삼겹살은 아니었어요. 적당한 두께?ㅋㅋ 제가 딱 좋아하는 두께였어요.ㅋㅋㅋㅋ

ㅋㅋㅋ고기는 맛있었어요! 와사비에 날치알 양념에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용ㅋㅋ

 

후식으로 주문한 비빔김치말이랑 청어알비빔밥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둘다 맛은 괜찮았어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ㅋㅋ 나중에 또 가보려구요~ㅋㅋ 맛있게 먹구왔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