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맛집/배방 해장국 맛집/배방 성가네해장국

by jjo_Mean 2018. 12. 21.

#성가네해장국

전화번호 : 041-532-6530

영업시간 : 06:00 ~ 21:00 /  주말 08:00 ~ 15: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성가네해장국/배방 해장국맛집/배방 맛집/배방 콩나물해장국

배방 내장탕/배방 해장/성가네해장국/배방 맛집/배방 해장 맛집

우리는 회식을 한 다음날에는 무조건 성가네해장국을 가요!ㅋㅋㅋㅋ 여기 해장국이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만석이었다가 우리가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우루루 나가더라구요.ㅋㅋ 테이블 초토화;ㅋㅋㅋ 회식을 많이 하는 요일이 보통 수, 목인가.. 목금 점심시간에는 엄청 바글바글거려요ㅠㅠㅋ


영업시간은 위에도 적어드렸지만.. 한번 더 확인! 그리고 온누리상품권도 가능하다고해요.ㅋㅋ


저는 내장탕으로 결정! 콩나물 해장국도 많이 먹는데 이날은 내장탕이 더 땡겼어요..ㅋㅋㅋ


테이블마다 다대기랑 청양고추가 있어요.ㅋㅋㅋㅋ 전 청양고추만 조금 넣어서 얼큰하게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ㅠ


ㅋㅋㅋ기본상차림은 이렇게 김치 두종류가 끝! 해장에는 많은 반찬이 필요 없죠 ㅋㅋ


이건 내장탕에만 나오는 간장겨자소스입니당ㅋㅋㅋㅋㅋ


이건 콩나물해장국! 제가 주문한건 아니구 다른 직원이.ㅋㅋㅋㅋㅋㅋ... 계란도 들어있고 콩나물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북어도 드어있는데 정말 맛있어여ㅋㅋㅋㅋㅋ 국물 굳굳


이건 제가 주문한 내장탕!ㅋㅋㅋㅋ 콩나물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ㅋㅋㅋㅋ

내장도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밥안먹고 이것만 먹어도.. 배가..ㅋㅋ 근데 다른 가게에서 내장탕을 먹으면 냄새가 났던적이 종종 있는데 여기는 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콩나물이랑 내장이랑 겨자소스 살짝 찍어서 호로록!!ㅋㅋㅋㅋㅋ 전 처음부터 밥을 먹지 않고 콩나물이랑 내장만 어느정도 먹고 밥을 조곰 비벼서 먹어요.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금방 배불러서 항상 내장이 남더라구요.....ㅋㅋㅋㅋ하하;;


마지막에 국물에 밥을 말아서~~ㅋㅋ 아 또 배고파진당..ㅠㅠ 암튼!! 여기 내장탕도 정말 맛있어요. 배방 해장국집 여러군데 가보긴 했는데 성가네해장국이 제일인거같아요!ㅋ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