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용산역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아이파크몰 신기소 점심먹었어요.

by jjo_Mean 2018. 12. 26.

#신기소 플러스

전화번호 : 02-2012-0416

주차공간 :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장

추천 ★★★☆☆


용산 맛집/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아이파크몰 신기소/신기소

아이파크몰 초밥/용산 초밥/용산 데이트

우리는 용산에서 머먹을까..고민을 하다가!! 초밥이 땡겨서 신기소플러스에 가보기로 했어요. 몇군데 초밥먹으러 가본 곳이 있는데 새로운 곳으로 가보자고 해서 신기소플러스로 고고!ㅋㅋ 

우리는 냉모밀정식하나랑 토모스시로 주문했어요. 


실내는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2인테이블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좁은게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정식이라 나오는건 많은데 자리가 꽉~차니까 좀 불편하더라구요.


테이블마다 돈까스소스 간장, 양념장이 있었어요.


이건 토모스시입니당 광어랑 연어, 새우, 문어, 한치?..가 나왔어요.ㅋㅋㅋ 살~짝 비린맛이 났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ㅋㅋㅋ


이건 냉모밀정식입니당ㅋㅋ 냉모밀정식에도 초밥이 5피스나 나왔어요. 냉모밀도 많이 나오고 돈까스도 나오고~~><ㅋㅋㅋ 


전 냉모밀을 막 좋아하진 않았는데 여기는 육수가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ㅋㅋㅋㅋㅋ


돈까스는 100점중에 70?ㅋㅋㅋㅋ 음 얇고 기름이좀 많더라구요. 그래도 돈까스는 다 맛있으니까 잘 먹었어요ㅋㅋㅋ


다 토모스시에 있는 회랑 종류는 똑같았어요.ㅋㅋㅋ 암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ㅋㅋ 점심에 간단한 식사로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