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블루밍앤미/블루밍앤미 디퓨져 라벤더향 선물받았어요><

by jjo_Mean 2018. 11. 20.

#블루밍앤미 라벤더 디퓨져

가격 28,000원


디퓨져/블루밍앤미 디퓨져/디퓨져 추천/추천 디퓨져/디퓨져 라벤더향

저번 생일때 선물받은 블루밍앤미 디퓨져! 저는 라벤더향으로 선물받았어요.ㅋㅋㅋㅋ


두둥!! 열어보기 전까지는 이런 디퓨져인지 몰랐는데 드라이플라워가 들어있더라구요!! 완전 취저..ㅋㅋㅋ


드라이플라워 밑에는 이렇게 병이랑 액상이랑 리더스틱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고 당연히 라벤더 향도 너무 좋았어요. 근데 무식하게 다 때려넣었더니..하하;; 되돌리지도 못하고.ㅋㅋㅋ 액상 1/3정도에 드라이플라워도 완전 조금조금씩~ 넣어주고 리드스틱도 하나정도 넣어주면 되는데...ㅠㅋㅋㅋ 전 왜이렇게 다 넣었는지..하하 ㅋㅋㅋㅋㅋㅋㅋ 좀 빼려했는데 이미 넣은거라 어쩔수없더라구요ㅠㅠ


나름 맘에 들긴했는데 조금만 꽂는걸 추천해드려요...ㅜㅜㅜ 조금만해도 향 진하게 날거같더라구요. 전 다 꽂으니까 향이 강해서 리드스틱은 하나 뺐어요..ㅋㅋㅋ 암튼!! 간단히 선물하기 좋은 블루밍앤미 디퓨져 추천하고싶어서 포스팅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