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QCY 블루투스 이어폰 - QCY MINI1 구매했어요.[개봉기]

by jjo_Mean 2018. 12. 4.

#QCY MINI1 블루투스 이어폰

영풍문고를 돌아다니던중!! 블루투스 이어폰이 눈에 들어왔어요. 그냥 버스나 지하철에서 노래 들을 수 있는 정도의?ㅋㅋ  종류는 엄청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전 요놈이 귀엽더라구요. 가격은 29,700원주고 샀어요.


QCY MINI1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설명이예요. 가격대비 좋았던건 충전케이스다 따로 있다는 것!!ㅋㅋㅋ 그리고 디자인?ㅋㅋ


계산하자마자 그냥 그 자리에서 뜯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어폰은 작은데 있을 기능들은 다 있더라구요. 다기능키는 한번살짝 누르면 재생, 일시정지! 길게 누르면 페어링이 돼요. 볼륨키는 누를때마다 볼륨이 올라갔다가 최대치에서 또 누르면 최저로 내려가요.. 무한반복!ㅋㅋ


이어폰 연결방법 통화 및 전환, 핸드폰 두대에 연결 방법 등등 설명서니까 참고하세요!ㅋ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어폰 고무는 여유분도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제 귀에 맞는거로 갈아꼈어요.


엄청 작죠!ㅋㅋㅋ 그냥 완전 귀에 쏙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버튼도 간단해서 귀에 꼽고 쓰기 좋고..ㅋㅋㅋㅋ 암튼 전체적인 디자인은 맘에 들었어요.

단점은

1. 역시 통화할땐 사용을 못하겠더라구요. 주변 소음도 그렇고 상대방이 제 목소리가 너무 멀리에서 들린대요.

2. 충전 후 사용시간이 생각보다 길지 않아요. 4시간? 정도 되는거같아요.

3. 블루투스 거리가 짧은거같아요. 핸드폰이랑 이어폰이 그렇게 멀다고 생각 안했는데 끊기고ㅠㅠ

암튼!! 그냥 디자인이 귀엽고 임시로 돌아다닐때 노래듣기는 좋은거같아요.ㅋㅋ 

근데.....음 에어팟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