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크런키 골드 땅콩버터맛 초콜릿 단짠단짠 너무 맛있어요!!ㅠㅠ

by jjo_Mean 2018. 12. 3.

#크런키 골드

ㅋㅋㅋㅋㅋ동생 차에서 가져온 크런키 골드 초콜릿..ㅋㅋ원래 초콜릿을 막 좋아하진 않는데 신기해서 가져와봤어요. 뭔가 맛있어보이고.. 화이트초코맛이 날거같은데.. 단짠이라고 하고..ㅋㅋ 궁금하더라구요.ㅋ

크런키 골드 초콜릿 칼로리는 300칼로리!!ㅋㅋ 뭐..이런거 다 안보고 먹게 되더라구요. 정확하게 맞는거같지두 않아성..ㅋㅋㅋ

ㅋㅋㅋㅋ포장지는 일반 초콜릿이랑 똑같아요.ㅋㅋㅋ 열자마자 땅콩버터 냄새가!!

오..진짜 골드 색을 띄고 있어요.ㅋㅋㅋㅋ 냄새는 정말 좋았어요...ㅋㅋ 얼릉 먹어보고싶은 마음뿐..ㅋㅋ

두둥.. 너무맛있다;;ㅋㅋㅋㅋㅋㅋ 단짠 조화가 짱이었어요. 땅콩버터맛 그냥... 근데 짠맛은 프레즐 때문인건가..? 암튼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사무실에 앉아서 하나를 다 먹어버렸어여...ㅋㅋㅋㅋㅋ 조만간 편의점가서 또 사먹을거같은ㄷ..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추천하고 싶은 초콜릿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