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CU편의점 흑당커피 솔직후기. 우에에에엑!

by jjo_Mean 2019. 9. 7.

#흑당커피

추천 ☆☆☆☆☆


CU편의점 커피/편의점 흑당커피/흑당커피/흑당커피 칼로리

출근해서 커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 카페가 문을 안열었더라구여. 그래서 CU편의점에가서 사기로!!ㅋㅋ 그냥 아메리카노를 사러 갔는데 요런 신기하게 있었어여. 카페에서 흑당라떼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사보기로!


흑당커피면 달달하고 그럴텐데 칼로리는 90칼로리밖에 안되더라구요.ㅋㅋㅋㅋ


역시 당류가 19%나!ㅋㅋㅋㅋ 음 일단 마셔봤는데!!! 사지마세요. 아... 한모금 마시고 버렸어요.ㅠㅠ 너!!!무 달고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그냥 녹인맛..ㅠㅠ 제가 단걸 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너무 달더라구요; 맛도 없고..ㅠㅠ 이제 편의점 커피는 새로운 도전을 하면 안되겠어요. 완전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