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군것질

GS 편의점 베트남 쌀국수/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8. 5. 7.

' GS 편의점 베트남 쌀국수 '

추천 ★★★★☆

베트남 쌀국수/GS편의점 쌀국수/비폰 포띠뽀 쇠고기쌀국수/GS편의점 쌀국수 후기

GS편의점에서 쌀국수대란이..? 베트남에서 먹는 쌀국수 맛이 난다고 유명해진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뭔가 정말 저번 베트남여행때 마트에서 본거같은 비쥬얼이었어요..ㅋㅋ 암튼 편의점에 나오면 사람들이 바로 사가서 구하기 어렵다는데 전 남친한테 GET! 한번 먹어보기루..ㅋㅋ

뚜껑을 열어보니..뭔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하나는 건더기스프같구 하나는 소스같은..머지..물컹물컹ㅋㅋ 그리구 하나는 향신료향이 나는 그런 스프였어요.ㅋㅋㅋㅋ

 

저 제일 큰 팩에 들은것의 정체는! 진까 쇠고기....?ㅋㅋ 놀랬어요ㅋㅋ 진짜 고기가 조금도 아니고 작은것도 아니고 크게크게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스프도 대충이 아니라 뭔가 많이..들어있어써요 파같은것도 잔뜩.ㅋㅋ

그리고 제일작은 은색봉투에 들은게 저 빨간색소스에요. 뭔가 냄새는 향신료향을 내기위한 그런거같았어요. 저는 1/3정도 남기구 부었어요.ㅋㅋ 향신료를 막 많이 좋아하진 않아서..ㅋㅋㅋ

근데...놀램주의. 진짜 맛있었어요! 작년 베트남여행때 먹은 그런 현지에서 먹는 쌀국수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도 놀랬던게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그냥 맛있는 부드러운 고기맛..ㅋㅋㅋㅋ 빨간소스를 다 안넣어서 그런가 향신료향도 많이 안나고 전 먹을만 했었어요. 국물도 맛있고..ㅋㅋㅋ전 또 사먹을 기회가 있으면 사먹구싶네용ㅋㅋ 양도많아요..컵라면자체가 좀 크더라구요.ㅋㅋ 암튼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추천해보고싶네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