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공주 여행/계룡산 여행/주노글램핑 계룡산점 추천해요!!

by jjo_Mean 2018. 10. 12.

#주노글램핑 계룡산점

전화번호 : 042-825-9912

주차공간 : 텐트 옆 차 2대 개별 주차가능

추천 ★★★★☆


공주여행/공주 글램핑/동학사 글램핑/계룡산 여행/계룡산 글램핑

계룡 주노글램핑/추천 글램핑/공주 글램핑 추천/계룡 여행

이번에 우리가 여행지로 선택 된 곳! 바로 충남 계룡 그램핑이에요. 주노글램핑이 계룡산점도 있더라구요. 이제 윗쪽말고 아래쪽으로 여행을 가보자며..ㅋㅋㅋㅋ 공주로 가봤어요. 주노글램핑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넓은 잔디장!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게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입구에는 매점이랑 관리실이 있었어요. 우리가 갔을땐 매점은 운영을 안한다고 하더라구요ㅠ_ㅠ 술은 창고에 있어서 판매를 하고 계신거같았어요.

관리실을 지나면 바로 있는 글램핑!! 생긴지 얼마 안되서 너무너무 깨끗하고 정리가 잘 돼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예약한 텐트 바로 옆에 바로 주차가 가능하다는거에요!! 캠핑이라 짐도 한가득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텐트 하나당 차 2대가 가능해요.ㅋㅋ

 

여기는 우리가 예약한 A2!! 바로 뒤에가 계곡이에요. 관리실에서도 가깝고~ㅋㅋ 우리는 6명이라 A1, A2 두개를 예약했어요.

정말 깨끗하고 있을거 다 있는 글램핑..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노는건 캠핑 분위기지만 자는건... 그냥 펜션에서 자는 기분?ㅋㅋ 그러면어떠리~~ 우리만 좋으면 됐지이..ㅋㅋㅋㅋㅋㅋ

전자렌지, 밥솥, 냉장고도 크고.. 정말 잘되있었어요. 인덕션도 2개까지 올려놓을 수 있는거더라구요.

여기는 우리가 아침먹고~ 저녁에 바베큐해먹고~ㅋㅋㅋ 암튼 테이블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그리고 침대가!!!!ㅋㅋㅋㅋㅋ 완전 푹씬거리고 깨끗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에어컨도 있고~ 난방도 되요! 엄청 따뜻함..ㅠㅠ 우리집보다 따뜻함;;ㅋㅋ 저것도 틀고 바닥에 보일러도 틀 수있어서 엄청 따뜻하게 잤어용ㅋ

두둥!! 화장실도 안에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또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있을거 다있고 너무 깨끗하고 넓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 비누;;ㅋㅋㅋ 암튼 너무 완벽하게 있어서 정말 캠핑같은 기분은 안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건도 있고 휴지도 여유분으로 더 있고 커피포트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수건은 최대 4개였던거같아요. 추가도로 더 받을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야외도 너무 예뻤어요. 여기는 족욕하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여름에 좋을거같더라구요. 우리는 추워서;;ㅠㅠ

풀장도잇었는데 정말 놀고싶더라구요ㅠ 여름에 꼭 한번 다시와야겠어요!

불안꺼지게 조심조심 바베큐파티를 했어요. 한번 불을 펴주고 꺼지면 다시 안펴준데여. 추가로 돈을 내야된다고ㅡㅡ;; 오래 드실분들은 추가로 숯이나 번개탄은 챙겨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

해가 지니까 또 다른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ㅠ_ㅠ

풀장도 완전 분위기 굳....ㅋㅋㅋㅋㅋ 불이 들어와서 더 예쁘더라구요. 꼭!! 여름에 다시와서 물놀이도 하고 놀아야겠어요ㅠㅠ 그리고 여기는 한겨울에 와도 힘들지 않게 글램핑을 할 수 있을거같더라구요. 4계절 모두 추천!! 너무 좋았던 주노글램핑 계룡산점! 추천하고싶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