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목화반점 네번째 방문! 목화반점 울면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18. 9. 20.

#목화반점 두번째포스팅

전화번호 : 041-545-805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아산 목화반점 맛집/목화반점 탕수육/아산 목화반점 추천메뉴

목화반점 울면/아산 맛집/아산 추천 맛집

전에 목화반점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엔 울면을 먹으러가서..두번째 포스팅을 하려구요!! 탕수육은 필수로 주문을 했어요. 목화반점은 소,대 두개밖에 없는데 우리는 소로 주문..ㅋㅋ 저게 소에요 ㅋㅋ 양 많고 역시 맛도 짱짱..ㅠㅠ 남을거같더라도 꼭 탕수육은 먹어봐야되요.

그리고 주문한 울면! 냄새 너무 좋아요. 계란탕냄새가 나면서 맛있는 진자 고소한 냄새가 나요!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맛살, 오징어같은거였나.. 뭐가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근데 국물은 완전 걸쭉해요!! 해장이나 호로로록 국물을 원하시는 분들한테는 비추입니당.

보기만해도 걸쭉해보이죠. 전 .. 호로로록 따뜻하고 고소한 그런 국물인줄알았는데.ㅠ.ㅠ.. 흑 처음에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먹으면서 좀 느끼해진다해야되나ㅠㅠ 국물이 땡기기도하고ㅠㅠ 많이 남겼어요.

전에 여기서 간짜장도 먹어봤는데 간짜장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간짜장은 2인이상 주문이가능해요ㅠㅠㅠ그리고  짬뽕이 여기 대박!! ㅋㅋㅋ 울면은 가끔 생각날때만 시켜먹어야겠어요.ㅋㅋㅋ 암튼 추천하고 싶은 맛집 목화반점입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