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인근주민 퐁듀통닭이 제일이에요!!

by jjo_Mean 2018. 9. 21.

#인근주민

전화번호 : 041-554-1004

영업시간 : 평일 17:00 - 01:00 / 주말 15:0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


신불당동 맛집/신불당 인근주민/불당동 인근주민/인근주민/수비드통닭

인근주민 추천메뉴/통닭맛집/불당동 통닭맛집/불당동 맛집/인근주민 수비드통닭

우리는 1차로 징기스에서 양갈비를 먹고 2차로 인근주민 수비드통닭집을 갔어요. 외관 이쁘죠!!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용ㅋㅋ

 

이렇게 테라스도 있는데 여기는 민원이 들어와서 못앉는데요ㅠㅠㅠ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퐁듀통닭으로 주문했어요. 다른 후기들도 보고 했는데 퐁듀통닭이 제일인거같더라구요.

기본으로 샐러드랑 무피클이 나왔어요.ㅋㅋ 전 저 무피클이 제 입맛에 딱!! 많이 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퐁듀통닭!! 지글지글보글보글 계속 끓면서 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비쥬얼은 합격!!!

일단 통닭을 다 잘라주셨어요 ㅋㅋ 우리가 더 찢어서 양념이랑 섞어놨는데 우아우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배고플때먹으면 2명이서 다 먹을거같고 2차로 오면 세명이서 먹으면 괜찮을거같은 양이에여.ㅋㅋㅋㅋ

 

스파게티면도 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면 추가는 따로 돈을 받아요. 면추가 5,000원!! 면추가가 좀 비싼거같으면서 아닌거같으면서~ㅋㅋ 암튼 맛있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