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아산)::나씨화로[삼겹살,소고기 무한리필 ]

by jjo_Mean 2016. 10. 27.

아산 배방 맛집

삼겹살, 소고기 무한리필


" 나씨로 "


전화번호 : 041-534-7233

영업시간 : 매일 17:00~20:30

주차공간 : 골목(거의없음)


추천 





회사 직원들이랑 방문하게된 나씨화로!

소고기,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더라구요.

무한리필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후기들이 좋아서

방문하게됬어요~ㅋㅋ 한달 전엔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으러갔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ㅋ 오늘은 삼겹살무한리필을 먹으로 GOGOㅋㅋ




메뉴는 무한리필도 있고 단품도있어요~ㅋㅋ

단품으로 삼겹살&목살은 10000원.

소고기종류는 13000원

이러다구요 ㅋㅋ


무한리필로 먹으면

삼겹살은 9900원

소고기는 16000원

입니당ㅋㅋ

괜찮은 가격인거같아요~ㅋ





우린 4명이서 삼겹살 무한리필로!!ㅋㅋ

단품으로 시키면 상차림비가 없는데

무한리필로 시키면 5000원의 상차림비를 따로 받더라구요.

하지만 나쁘진않은 가격같아요.ㅋㅋㅋ




삼겹살 철판은 특이하더라구요. 저번에 소고기먹으러왔을땐 

저게아니었는데 ㅋㅋ 암튼 첨보는 철판이었어요.ㅋㅋ

기본반찬은 파절이 콩나물 김치 오뎅볶음 끝!!!!ㅋㅋ

뭐..고기먹을때 밑반찬은 잘안먹으니까~ㅋㅋㅋㅋ





첨에 밑반찬 나올때 왜 쌈종류는 하나도 안주시나했더니 셀프더라구요 ㅋㅋ

다른 밑반찬들도 다 먹으면 셀프로 갔다드셔야됩니당.





드뎌나온 삼겹살 목살!ㅋㅋ 첨엔 저만큼밖에 안주세요.

무한리필이니깐 한번 올릴정도만 주시더라구요.

보기엔 고기질도 좋아보였어요~ㅋㅋ 

뭐 요새 티비에서 무한리필집은 냉동을 생삼겹인처럼 녹여서판다~

이러는데 그럼 어때요 ㅋㅋㅋ맛만있으면 되지...ㅋㅋㅋㅋ





얼릉 익어라~~~~ㅋㅋ삼겹살을 올려놓자마자

주방에서 한판 더 가지고왔어요.ㅋㅋ

저렇게 접시로 담겨져있는데 막 가져오면됩니다.

대신 먹을만큼만!!ㅋㅋ




저기있는 김치찌개는 서비스에요~ㅋㅋㅋ

맛도있어요!!ㅋㅋㅋ 추가로 주문시는 5000원이더라구요.

된장찌개는 2000원!ㅋㅋ 나중엔 된장찌개도 먹어봐야겠어용ㅋ





생각보다 고기가 두껍더라구요 ㅋㅋㅋ호호호 목살도 다른데처럼 퍽퍽하지도않고

맛있었어요. 솔직히 목살은 기대도안했었는데><.;;ㅋㅋ

셀프바 가면 마늘도 저렇게 참기름장에 해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우린 다 마늘에 미쳐서;; 엄청 갔다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

상차림비 5000원치 마늘만 먹은듯;;;





고기봐요!삼겹살인데 두껍죠!ㅋㅋㅋㅋㅋ

구운마늘이랑 삼겹살이랑 파절이랑><ㅋㅋ전 상추를 잘안먹어요..ㅋㅋㅋ

회도 그렇고 뭐든 상추에 싸먹는건 싫더라구요.

암튼 저렇게 한입하아하아악ㅋㅋㅋ우리 4명이서 한 7접시넘게 

갔다 먹은거같은데 진짜 맛있게 엄청 먹고 나왔어요..ㅋㅋ


아 나씨화로는 노키즈존!! 이더라구요ㅠㅠ

어른들이 애기들 데려왔는데 식당에서 퇴짜를..ㅠ_ㅠ


소고기드시고 싶으신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소고기도맛있었어요ㅋㅋㅋ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도로 좋은

삼겹살, 소고기 맛집

"나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