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곱창고 곱창맛집 강추강추!!!

by jjo_Mean 2016. 10. 21.


영등포역 곱창 맛집

강추강추!!


' 곱창은 요리다 '


" 곱창고 "


전화번호 : 02-2679-8980

운영시간 : 매일 15:00~02: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곱창먹으러 곱창고 GOGO !!ㅋㅋ

전부터 너무 먹고싶었던 곱창이에요ㅠㅠ 금요일에갈까 주말에 갈까하다가

결국 바로 오늘!!ㅋㅋ 얘기나오자마자 곱창을 먹으러갔어요~

영등포역 바로 건너편에서 밑으로 3분?2분?만 내려가면 있으니까 찾기 쉬우실거에요~

첨엔 친구랑 가로수길에서 갔었는데 그때 너무 맛있어서 다시 찾게된 곱창고.

영등포점에도 생겨서 너무좋더라구요 흐흐 ㅋㅋㅋㅋㅋㅋ





곱창고에서 좋은것중하나가 바로 요거에요!!

마약순두부찌개 무한리필~!ㅋㅋ무한리필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메뉴판 정말 귀엽죠!!ㅋㅋㅋㅋ 우린 곱창모둠구이로 시켰어요~

곱창만 먹고싶을땐 한우곱창구이로만 시켜드셔도 좋을거같아요.

전 가리는거 없이 다좋아하기때문에 모듬으로 ㅋㅋㅋㅋ나중에 곱창만 땡길땐

한우곱창구이로만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내부는 요정도! 막~넓은 공간은 아니에요~ 원형테이블 12개정도?ㅋㅋ

금요일이나 주말 저녁에오면 대기해야될 때도 많아요.

대부분 술을 드시니까 자리도 쉽게 안나고ㅠㅠ빨리가요빨리빨리!ㅋㅋ

아니면 예약하고가세요~ㅋㅋ 





제일 먼저 나오는 요요 마약순두부찌개!!!!!!!ㅋㅋㅋ 첨엔 요렇게 직접 끓여먹어요.

리필하면 주방에서 끓여서 나옵니당ㅋㅋ

안에 저 흰색 보이시나용

순두부 완전 덩어리 ㅋㅋㅋ 양많더라구요.

아근데 우리가 처음나온 순두부찌개가 너무 매웠어요ㅠ

고추기름 양조절을 실패하셨나..진짜너무매워서 고추기름 걸러내니까 좀 괜찮더라구요ㅠ

리필로 온건 많이안맵고 딱좋았는데 처음나온데 완전 진짜 마약ㅋㅋㅋ

암튼 정말 술안주로도 먹기 좋았었어요!





밑반찬은 머 없어영ㅋㅋ 찍어먹는 간장소스랑 부추랑 짱아찌정도?ㅋㅋㅋ

부추는 그냥 드셔도되고 곱창 나오면 불판에 올려서 볶아 드셔두되요.

우린 둘닼ㅋㅋㅋㅋㅋ 부추에 곱창에 간장찍어먹으면 완전 굳굳.





드뎌나온 곱창모듬구이!!!!!!ㅋㅋ 대창 어마어마하지않나용ㅋㅋ

전 다른데서는 대창을 잘 못먹어요ㅠㅠ

음...너무 질퍽하다해야되나 ㅋㅋㅋ 암튼 근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곱창에 곱도 많이 들어있고 이게 1인분에 9900원이라니><ㅋㅋ 

가격도 정말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





대창 어마어마하죠잉?ㅋㅋㅋ

전 바싹 구워먹었는데 진짜 아ㅠㅠ 또먹고싶다ㅠ

다른데처럼 느끼하지도 않더라구요 ㅋㅋㅋ





기다리구있으면 직원이 오셔서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저렇게 부추도 올려먹었어요~ㅋㅋ

전 모듬중에서 그래도 기다란 곱창이 젤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안에들어있는 곱이 진짜 너무 고소해서ㅠㅠㅋㅋ





곱창고 좋은중 한가지가 또 요거에요!ㅋㅋ 물이 헛개열매차 ㅋㅋㅋ;;

술드시는 분들을 위한건가..ㅋㅋ

전 좋더라구요ㅋㅋㅋ맹물보다 훨~씬좋아용ㅋㅋㅋㅋㅋ





곱창모듬을 1인분 더 추가해서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ㅋㅋ

다른곳과 다르게 여긴 이렇게 밥이 볶아져있는 도시락통을 가지고 오셔서

철판에 쏟아주시더라구요 ㅋㅋㅋ암튼 근데 볶음밥도 진짜 굳굳ㅋㅋ!

저게 2인분인데 양도 많더라구요~ㅋㅋ





ㅋㅋㅋ우리 자리 뒤에 요런 포스트가하나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맘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가게는 또 첨이에요 ㅋㅋㅋ암튼 우린 술먹다가 

시원한게 땡겨서 아이스크림을 가질러 갔어요 ㅋㅋㅋㅋ





ㅋㅋ그냥 조그만 통에 있을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완전 그냥 편의점에있는 아이스크림통 갖다논 그런느낌..ㅋㅋ

이걸 다 맘껏 먹어도된다니 크크크

저도 한 두개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

종류도 엄청 많아요~ㅋㅋ짱신기 암튼 좋았어요~ㅋㅋㅋ



제가 가본 곱창집중에선 맛집으로 손꼽힐정도!!!!

곱창이 땡기실땐

 

 곱창고!! 

정말 추천드립니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