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 교보문고 플라잉볼 익스프레스(flying bowl Express)

by jjo_Mean 2016. 10. 23.


일산 고양 백석터미널 맛집


수제햄버거전문점


"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flying bowl Express)


전화번호 : 031-936-753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추천 ★★★★☆




정말 독특하고 예쁜 인테리어!!ㅋㅋ

처음엔 찾기가 힘들었어요ㅠㅠ음식점들 모여있는 곳이 있을줄알고

한 세바퀴돈거같은데 없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교보문고 입구에 플레잉볼 팻말이..ㅎㄷㄷ화난다.

교보문고로 들어가야 있는 음식점이에요ㅠㅠ

배고픈데 찾느라 힘 다 빠짐 ㅋㅋ

근데 정말 교보문고도 넓고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음식점 찾으면서 주변 구경하느라 정신없긴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가면 천천히 둘러보고 싶더라구요ㅠㅠ





메뉴판이에요~ 우린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세트메뉴로 선택!


시그니처 번 + 7인치 피자한판 + 프렌치 프라이  탄산음료(2캔) = 20500원!!


생각보다 싼 가격은 아니에요~ 수제버거라서그런지 번이랑 버거 가격도 쎄더라구요.


우린 저 20500원짜리 세트에다가 시그니처 번에 1000원으로 치즈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피자는 토마토 불고기 피자로 ><





교보문고 안에있다보니 음식점안에서 책만 읽는 손님들이 많았나봐요.

자리마다 붙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뭐..책읽으면서 먹는건 상관없으니까!ㅋㅋㅋ





드디어 나옴!!!!!><ㅋㅋ 아 진짜 얼마나 맛있어보이던지ㅠㅠ

음료하나는 커피로 바꿨어요~ㅋ 탄산 많이 먹음 배불러서 나중에 다 먹고 마시려구 하나는 커피로!

아 저 감자튀김도 두꺼워서 정말 맛있어보이죠ㅠㅠ

피자는 4조각인데 첨엔 양이 적네?ㅋㅋㅋ 하다가 결국 나중엔 배터질뻔했어요ㅡㅡ;;ㅋ





정말 맛있음ㅋㅋㅋㅋ이거 진짜 제일 기본 번인데 치즈 주가해서그런가 ㅋㅋ

먼가 꽉찬 맛?ㅋㅋ 암튼 정말맛있더라구요.

안에 소스도 달달해서 토스트? 약간 그런 느낌인데 좀 다른?ㅋㅋ

암튼 추천하고싶은 메뉴에요. 저도 한번밖에 안가봤지만ㅋㅋㅋㅋ

다른 손님들 보니까 다 칼로 잘라 먹더라구요... ㅋㅋ 

전 저대로 들고먹었다가 다 질질 흘렸는데 잘라먹어야되나봐요;ㅋㅋㅋ





지츠 왕창 피자!!ㅋㅋㅋ 안에 불고기도 정말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어요.

치즈도 많이들어있고 ㅋㅋㅋ 빵은 얇아서 먹기 좋더라구요.

맛은 그냥 우리가 먹는 일반 불고기피자에 치즈 많이 들어간?ㅋㅋㅋ 

피자도 맛있었는데 번이 너무 맛있어서 하하..ㅋㅋㅋㅋ





번이랑 피자를 다 먹고 감자튀김!!

정말 통통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나중에 먹으니까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겼는데 아까웠어요ㅠ


햄버거나 번에 4000원 추가하면

감자튀김이랑 음료를 포함한 세트메뉴로 변경이 가능해요.


4000원이면 비싼감이있지만, 감자튀김이 저러니깐...ㅋㅋ

둘이가면 한명은 세트 한명은 단품으로 시키면 양이 딱 좋을거같네요!!!!


교보문고 안에있어서 찾긴 힘들지만

책읽다가 허기지면 와서 먹기에 좋은거같아요. 


"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flying bowl 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