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로이스 초콜릿/로이스 판 초콜릿 완전굳!!

by jjo_Mean 2018. 8. 15.

​#로이스초콜릿,로이스판초콜릿


일본 여행 다녀온 친구가 사다준 초콜릿 선물!ㅋㅋ 로이스초코릿인데 판초콜릿이에요!ㅋㅋㅋ 다른 색도 있는데 이건 아몬드초콜릿이에요.


뜯으면 이렇게~~~~!! 봉투하나도 되있어요.


ㅋㅋㅋㅋ로이스라고 적혀있는데 귀엽ㅋㅋ 초콜릿이 두꺼워요


앞에서봤을땐 아몬드가ㅜ어디있지~~했는데 뒤에 통아몬드가 엄청 많이 박혀있어요!!ㅋㅋㅋ


ㅋㅋ이렇게! 아몬드가~~ ㅋㅋ 초콜릿도 진짜 맛있었어요. 아몬드도 통으로 들어있어서 좋구..ㅋㅋ 암튼 정말 맛나요!! 추천하구싶은 초콜릿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