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추천

by jjo_Mean 2018. 8. 6.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추천


오늘은 친구랑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너무 더워서그런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ㅠㅠㅋ 우리는 친구 해피포인트로 싱글레귤러로 고고!ㅋㅋ 친구는 초코나무숲 아이스크림을 저는 체리쥬빌레를 주문했어요. 초코나무숲은 녹차맛에 초코맛? 보이는 그대로에요ㅋㅋㅋㅋㅋ


체리쥬빌레는 상콤 달콤?ㅋㅋㅋㅋ 체리씹히는 그 재미와 맛이 정말 좋아요!ㅋㅋㅋ 전 요거 좋아해요. 정말 달달한게 땡길때는 엄마는외계인이나 아몬드봉봉을 좋아하는데 상콤한것도 땡길땐 체리쥬빌레가 짱!ㅋㅋ 암튼 추천하구싶은 베라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