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

신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바른치킨 꿀바른마늘치킨 추천!

by jjo_Mean 2019. 7. 1.

#바른치킨

전화번호 : 041-566-8992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치킨/불당도 치킨/불당동 바른치킨

바른치킨/바른치킨 꿀바른마늘치킨


저번에 포스팅한 신불당동 바른치킨!!ㅋㅋ

이번에 가서도 꿀바른마늘치킨을 먹었어요.

근데 달라진점이 있어서 간단히 다시 포스팅 합니당ㅋㅋㅋ 먼저 달라진점은... 갈아서 양념한 마늘이 많이 올려져 있었는데 이번에 갔을땐 많이 올려져 있지 않더라구요.ㅠㅠ.그래서 마늘맛은 덜했지만 역시나 치킨이라... 맛은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달라진 두번째는! 바로 저 기름 교체 후 몇번 째 치킨인지 알려주더라구요!ㅋㅋ 저번에는 저런거 없었는뎅..ㅋㅋ 먼가 정말 바른치킨같아요.ㅋㅋㅋ 우리는 32번째 치킨! 58번째에서 기름을 교체하나봐요. 1번째 치킨 먹어보고싶다.ㅋㅋㅋㅋ 무튼 저번보다 마늘은 많이 없었지만 맛은 있었던 바른치킨!ㅋㅋ 잘먹었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