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아이리버 휴대용선풍기 STORM BF-E3 시즌2 너무좋아요!!

by jjo_Mean 2018. 7. 12.

#아이리버 휴대용선풍기

모델명 : STORM BF-E3 시즌2


휴대용선풍기/미니선풍기/탁상휴대용선풍기/휴대용선풍기추천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아이리버 휴대용선풍기에요~ㅋㅋ올 여름 진짜 너무너무 더울거같은..ㅠㅠ 작년에도 이런걸 왜 들고 다니나~했는데 필요할거같더라구요ㅠ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품이 되버렸어요.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ㅋㅋ 선풍기에 안내서 따아악! 끝!

전원버튼은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나 보여줘요ㅋㅋ 저 밑부분은 핸드폰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당ㅋㅋ

요렇게!! 양옆을 눌러 분리를 하면 핸드폰 보조배터리로도 쓸 수 있어요!! 완전 좋음>< 보조배터리 용량은 2500mAh입니당ㅋㅋ

요렇게!! 꺽으면 탁상용으로도 쓸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쓰기 좋더라구요. 저 탁상에 닿는 부분도 고무로 되어있어 소음도 많이 없고 너무 좋았어요.

 

이건 설명서인데 참고하세요. 아 전원버튼 위에 있는 버튼은 풍량을 조절 할 수 있는 버튼이에요. 총 3단계까지 있습니당ㅋㅋㅋ

크기도 적당하고 소리도 안크고~ 핸드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같은 아이리버 휴대용선풍기!! 추천하고싶은 제품이라 포스팅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