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깔라만시 효능/깔라만시 제품 비교해봤어요!![순수한깔라만시/건강한오늘 깔라만시]

by jjo_Mean 2018. 7. 3.

#깔라만시효능 #깔라만시 제품비교


착한푸드 깔라만시/건강한오늘 깔라만시/순수한깔라만시/깔라만시 원액

/깔라만시효과/깔라만시 디톡스/깔라만시 효능/깔라만시 추천

왕창 주문한 깔라만시 원액이에요!ㅋㅋ 일단 먼저 사본 순수한깔라만시 그다음 5팩을 한번에 주문한 건강한오늘 깔라만시입니다. 그 전에는 착한푸드 깔라만시를 마셔봤는데 건강한오늘 깔라만시랑 젤 비슷했던거같아요.ㅋㅋㅋ 일단!! 먼저 젤 중요한 깔라만시 효능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마셔본 솔직 후기기도 해요.

1. 깔라만시는 레몬의 30배가 넘는 비타민C가 들어있어 몸에 있는 독소를 빼준다. 디톡스!!

2. 디톡스 효과를 봐서 그런지 처음 마실땐 화장실을 자주간다.

3. 화장실을 자주가서그런지 다이어트효과가 있다. 크게 있진않음.

4. 가끔 생리하기전이나 가끔 뾰루지가 났었는데 그런게 없어졌어요. 피부가 전체적으로 좋아진느낌을 받았습니다.

5. 고혈압예방,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라는데 이건 잘 알려져 있는 효능인거같아요. 

이렇게 좋은 깔라만시!! 정말 저도 원래 이런거 이렇게 잘 안챙겨먹는데 효과를 봐서 그런지 매일 2리터씩 마시게되더라구요. 아래는 제가 마셔본 제품 맛을 비교해보려고해요. 같은 깔라만시 원액이라도 제조법에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이건 자연의품격에서 나온 순수한 깔라만시에요. 역시 1리터 깔라만시원액! 100ml당 30칼로리에요. 근데 하루에 200ml는 먹는거같아요. 한번 타마실때 원액 50ml에 물 450ml를 넣고 500ml를 마셔요! 이렇게 4번!ㅋㅋㅋ


요건 건강한오늘 깔라만시!! 이건..50ml당 16kcal라하네용 100ml는 32칼로리! 다 비슷비슷한거같아요.ㅋㅋㅋ 머 영양정보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정말 미미한..거의 차이가 없습니당ㅋㅋ


깔라만시 주문시 보틀을 주는곳도 있으니까 잘 찾아서 사은품으로 주는곳으로 고고!! 암튼 저도 보틀을 받았어요. 일단 비교를 해보면 자연의품격의 순수한깔라만시는 불투명했어요.먼가 탁한색..? 건강한오늘의 깔라만시는 완전 맑은? 노란색인데..ㅋㅋ 색부터 차이가!ㅋㅋ 착한푸드 깔라만시도 건강한오늘깔라만시랑 색이 똑같아요.ㅋㅋ


원액50m에 물450ml!! 깔라만시보틀에 50ml 100ml다 표기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ㅋㅋ 암튼 물을 붓고 보니 역시나 색이 달라요!!ㅋㅋ 더 상콤해보이는건 건강한오늘 깔라만시긴하네요. 근데 맛은!! 둘다셔요..으으아ㅏ아악 셔셔서서서 근데 먹다보면 적응이되더라구요.ㅋㅋㅋ 맛있고 ㅋㅋㅋ 저는 두 제품중에 순수한깔라만시가 더 괜찮았어요. 살짝 덜 시고 좀 진한느낌이 들더라구요. 건강한오늘깔라만시도 비슷하긴했는데 진한향?맛?이 덜했어요. 신건 더 시고...ㅋㅋㅋ!! 

저는 순수한깔라만시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