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1일차 - 유심, 택시, 킹크랩&곰새우

by jjo_Mean 2017. 11. 27.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블라디보스토크 ' 


블라디보스토크 유심/블라디보스토크 킹크랩 사오기/블라디보스토크 택시

해외여행/3박4일 블라디보스톡 일정/추천여행



1일차


인천공항 대한항공 - 유심, 킹크랩, 택시 - 숙소(선라이즈) - 아르바트거리(스보이 점저) 

- 아르바트거리(우뜨흐블린) - 클레버마트


공항에서 유심, 택시를 다 해결했어요 ㅋㅋㅋ

어렵지 않음!! 유심은 그리고 꿀벌에서 하세요~ 금방금방해줘용ㅋㅋ


출국장에서 나오면 요기가 바로 보이실거에요 ㅋㅋ

그럼 왼쪽으로 쭉~ 가시면!! 꿀벌모양이 있어요 ㅋㅋ


요건 작은 가게!!!ㅋㅋㅋ

첨에 무슨 기계가 있어서 그걸로 하는건가 했는데

그냥 들어가면되요!!


그냥 들어가서

유심! 이라고 하면 가격표랑 몇기가 할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3박4일이면 6기가면 충분히 쓰는거같다해서 6기가로 했어요 ㅋㅋ

6기가에는 300루블~!! 우리나라돈으로 6천원이에요..완전 싸죠 ㅋㅋㅋ

결국 다 못쓰고 가지구 왔어요..ㅋㅋㅋ

사진도 많이 보내고 그랬는데..ㅎㅎ


그리고 저렇게 생긴 곳! 씨푸드 스토어~ 에 가면

킹크랩이랑 곰새우랑 게살이랑 많이 팔아요 ㅋㅋㅋㅋ


근데 누가 싸다고함...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안싸요!!ㅋㅋㅋㅋ

이것들은 그냥 뭐 없는거..ㅠㅠ

기본이 1600루블!! 32000원인데 키로가격이에요;;


게살 발라논 것두 있는데 2500루블....우리나라돈으로는 50000원;ㅎㅎㅎ


가격 장난 아니죠?ㅋㅋㅋㅋ루블은 루블뒤에 0 붙이고 x2하면 우리나라돈이에요.

저기 써있는 1800루블이 곰새우인데 음... 저게 그나마 살만한거같았어요 ㅋㅋ


그리고 택시는 공항안에 택시라고 엄청 크게 써져있는데 거기서 불러도되고

출국장 앞에 그냥 택시 기사들이 돌아다니는데 그분들한테 타도되요 ㅋㅋㅋ

센터에서 불러서 타면 시내까지가는데 1500루블정도 했어요 ㅋㅋㅋ

아저씨들이 그냥 택시 피켓들고 서있는데 그분한테 해도 1500루블!...그래서 우린 그냥

빨리 가자고 아저씨한테 해찌요~ㅋㅋㅋ


흥정하면 더 싸게도 될거에요!! 우리는 다시 공항으로 돌아올땐 1100루블밖에 안했어요!ㅠㅠ

ㅋㅋㅋ 택시는 금방 잡아 타실 수 있을거에여 ㅋㅋㅋ 혼자여행이시면 버스도 추천해드리고싶은데

혼자가 아니시라면 편하게 택시를 이용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