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1일차 - 대한항공 KE981 기내식

by jjo_Mean 2017. 11. 26.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일정 1일차부터 천천히 하나씩 자세하게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ㅋㅋ

더 빨리보고 싶으신 분이나 궁금한게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정보나 후기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유럽 러시아 ]

' 블라디보스토크

해외여행/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나라/유럽/러시아/블라디보스토크/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토크 자유여행/대한항공기내식/블라디보스토크 유심/블라디보스토크 킹크랩

아르바트거리/블라디보스토크 맛집


1일차

인천공항 대한항공 - 유심, 킹크랩, 택시 - 숙소(선라이즈) - 아르바트거리(스보이 점저) 

- 아르바트거리(우뜨흐블린) - 클레버마트


6개월전 대한항공 블라디보스토크 왕복 29만원에 특가가 떳길래

바로 예매를 해놨었어요!ㅋ 드디어 떠나는날!!ㅋ


6시였나..도착했는데 공항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이사진은 사람없을때..ㅋㅋ 짐붙이는데 거의 40-50분이 걸린거같아요;아침이었는데ㅠ


대한항공은 23kg까지 무료수화물이 가능해요!ㅋㅋㅋ

전 올때 많이 사오려구...한쪽을 비웠더니 11kg!!ㅋㅋ

보조배터리나 라이터는 수화물로 안되는거 아시죠? 그앞에서 캐리어 열기 싫으면

빼고 가세요하하 ㅋㅋㅋ


11번 탑승구! 저가항공 탈때는 모노레일타고 신탑승동로 가서 타야되서 오래걸렸는데

대한항공은 바로 요기에!! 구탑승동에 있어서 면세 구경하다가 바루 왔어요 ㅋㅋ


우리가 탈 뱅기다!ㅋㅋ오오

아 저때로 다시 돌아가고싶어요;


비행기 자리는 요정도..?ㅋㅋㅋㅋ

나름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비행기에 ㅋㅋ 러시아사람들이거의 70%??ㅋㅋㅋㅋㅋㅋ

돌아가는 사람들인가봐요;ㅋㅋㅋ우리나라사람들은 10명 봤나; ㅋㅋㅋㅋㅋ


요렇게 쿠션도 있어요 ㅋㅋㅋ


이어폰두 나눠줌ㅋㅋㅋㅋ영화나 드라마나 노래들어야되니까..ㅋㅋ

서비스 굳!


그리고 얼마있지않았는데 기내식이벌써!!ㅋㅋ

두근둑드는는 블라디보스톡행 대한항공은 기대식 선택이 따로 없고 

한가지로 나오는거같아요 ㅋㅋㅋ

우리는 쇠고기 스튜!


쇠고기 스튜랑 파인애플 케익, 치즈 짱 많이 있는 샐러드 호밀빵!

음료도 선택해서 나눠줬어요 ㅋㅋ

맥주도..ㅎㅎㅎ


음 맛있어ㅠㅠㅠㅠ감자도 치즈랑 한건가 넘 맛있었어요ㅠㅠ

고기도 맛있고!!ㅋㅋㅋ 기내식 굳굳


그리고 금방 도착한 블라디보스토크!!ㅋㅋ

이렇게 입국심사대가 7개 있었나..8개있었나..ㅋㅋ

암튼 늦게 나오면 넘 늦어지니까 빨리나오시는게 좋을거에요..ㅋㅋ 몇개없어서

오래걸림 ㅠㅠ


출국장 나오면 바로 이렇게!!

오.......좁다 ㅋㅋㅋㅋㅋㅋ 인천공항이 정말 넓은거같아요ㅋㅋ

여기 한줄이 끝..ㅋㅋㅋ

나오면 이렇게 블라디보스토크 공항..ㅋㅋㅋ 다들 찍는 사진 한장 찍고!! 택시타고 고고~ㅎㅎ

외관은 정말 이쁘긴 이뻤어요 ㅋㅋ 사진찍기에도 좋고 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는 유심, 택시, 면세에 있는 곰새우, 킹크랩에 대해서 포스팅해드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