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베트남 여행 쇼핑리스트/다낭여행 사올만한 것!

by jjo_Mean 2017. 11. 23.

[ 베트남 여행/다낭 여행 쇼핑리스트 ]


베트남 여행 쇼핑리스트/다낭여행 쇼핑리스트/베트남 여행 사올만한 것

베트남 커피/다낭 롯데마트 쇼핑리스트/다낭여행/호이안여행/해외여행



1. 아라비카 원두커피

요건 갈아서 내려먹는 원두커피에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ㅋㅋㅋ

집이나 회사에서 원두 갈아서 드시는 분들! 추천하고싶어요.

요건 115000동! 5000원돈이에요 굳굳


2. 다람쥐똥 콘삭커피

요건 원두가 갈아져서 그냥 컵에 올려마시는 커피!

이것도 헤이즐넛향ㅋㅋㅋ

다른 향도 맛있었어요 ㅋㅋ 이건 음 엄청 쌌어요..44600동이니까 2200원정도?ㅋㅋ

망까지 다 들어있어서 그냥 물만 부어서 마시면 끝! 편하고 정말 좋더라구요.

선물용이로 완전 강추!!


3. 다람쥐똥 콘삭커피

이건 위에 보여드린 콘삭커피 대용량! 그냥 원두 갈은게 하나로 들어있어요.ㅋㅋ

선물용이나 사무실에 마시기엔 망까지 들어있는 위에 조그만한게 좋아요 ㅋㅋ


4. 하오하오 라면

하오하오 핑크색은 무조건 추천!!!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다른색도 맛은 있엇지만 이게 젤 맛있음ㅋㅋ

3400동이면...170원정도?하니까 많이 사오세요!ㅋㅋㅋㅋㅋ


5. G7 커피

베트남에서 또 유명한 G7 커피!

아래 보면 3in1 이라고 적혀있는게 우리나라 맥심?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달고 프림들어가있고..ㅋㅋㅋ 저도 이걸로 사무실마다 한봉투씩 드렸는데

다들 맛있게 잘 드셨어요 ㅋㅋ 원두 좋아하시는분들은 달다고 하실수도 있음!


6. 비나밋 잭플룻 칩

요건...롯데마트 갔는데 사람들이 막 사가길래

저도 사오긴했지만....호불호가 확실히 갈릴거같은 맛이에요.

한봉지에 40900동인데 그럼..2000원?정도 ㅋㅋㅋ

냄새는 구림..ㅠ근데 먹어보면 또 아닌거같기두하고..ㅋㅋ 아무튼!

한봉지사서 먹어보고 입맛에 맛으면 사가세요!!

 

7. 소프트 드라이 망고 (말린망고)

이건 무조건 사야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잇어요!! 선물용으로도 좋고ㅋㅋ

가격은 2000원정도하는거같아요 ㅋㅋㅋ


8. 마그넷

여행 다녀오면 마그넷은 필수!ㅋㅋ

저는 마그넷 모으는 재미가 있어서... 사게되더라구요 ㅋㅋ

하나는 내꺼! 나머지는 마그넷 모으는 친구들 선물이에요 ㅋㅋ

모자모양은 호이안에서 샀고 저 사람 마그넷은 다낭에서 샀어용ㅎ


물가가 전체적으로 싸서 좋았어요ㅋㅋㅋ

정말 재밌게 다녀온 베트남 여행 쇼핑리스트였습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