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4일차-③호이안/다낭여행 리조트 완전강추! 망갈라가든

by jjo_Mean 2017. 10. 15.

| 다낭 망갈라가든

추천 ★★★★★

다낭 리조트/다낭 추천 리조트/다낭 저렴한 숙소

다낭 풀빌라/베트남 여행/다낭 여행/망갈라가든 추천


주인도 정말 친절하고 좋았던 망갈라가든이에요.

처음 입구 들어갈때부터 놀램... 정말 마을이 있는데 너무 이쁘고 다른 세상같았어요.

무슨 리조트랑 같이 있는데 그 옆에 조용히 있는 망갈라가든!

주인아저씨도 영어 잘하시니까 소통은 문제 없을거에요 ㅋㅋ 완전 친절짱


우리가 원래 예약한 곳은 부엌도 있고 바로앞에 풀장도 있는 곳이 었어요ㅠ

근데 그 방이 물, 전기등등 고장이 났다고 다른 2인실 방으로 바꿔주셨어요ㅠ

우리는 요리 해먹을 것도 다 사왔는데..완전 진짜 스트레스 이빠이..

근데 주인아저씨가 여기 요리하는 주방을 쓸 수 있게 해주셨어요!

우리가 원하는 바베큐같은건 못했지만 주방에서 삼겹살도 굽고, 라면도 끓이고 이것저것 할 수

있었어요 ㅋㅋ 진짜 너무 감사했음..ㅠㅠㅠ


1층 로비 뷰에요~ 진짜 들어가자마자 우와~했어요 ㅋㅋㅋ

바라다 다 보이고 그 앞에는 풀장이ㅠㅠㅠ


일단 방으로 ㄱㄱ 방도 정말 좋았어요

사진을 나중에 찍어서 정리가 하나도 안된 상태였지만..ㅋㅋㅋ

여기서 술도 먹고 그랬어요;ㅋㅋ


침대도 굳굳ㅋㅋㅋ 너무 정리가 안됬죠 하하하ㅏ

그리고 침대에 누우면 바다가 훤히 보여요ㅠㅠ

아침에 일어날때 해뜨는것도 보이고 정말 뷰가 짱이었어요


절루 들어가면 화장실이에요 ㅋㅋㅋ 화장실도 완전 깔끔하고

일회용품도 너무 이쁘게 되있었어요ㅠ


정말 세면대가 완전 깔끔하죠!

이전에는 호텔에 있었는데 거기랑 넘 비교;;ㅎㅎ


요거바바요!! 손닦는 수건도 따로 칫솔, 치약 비누 다 저렇게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정말 포장지 뜯기두 아깝게 너무 이쁘게 되있고 깔끔하기도해요


샤워하는 쪽에는 이렇게 컨디셔너, 삼푸, 바디워시....타올까지;;ㅋㅋㅋ

진짜 망갈라가든 너무 좋아요ㅠㅠㅠ

이 병도 너무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망갈라가든뒤? 마을 한 5분 걸으면 이런 곳이!!!

여기가 어떤 리조트에서 하는 풀장인데 망갈라가든에 묵는 사람들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래요.

그래서 우리도 가봤지요~ㅋㅋ 


더우면 선배드에~ㅋㅋㅋ

시설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저 바다쪽에서 선배드가 정말 잘되어 있었어요ㅠ

바다에서 놀다가 풀장에서 놀다가~ㅋㅋ


여기가 우리 풀장이랑 비치!!ㅋㅋ

숙소 바로 앞에 있는 곳이라서 놀기 더 좋았어요 ㅋㅋㅋ

여기 풀장에서 정말 오래 논듯..ㅋㅋㅋㅋㅋㅋㅋ


맥주 가지고 나와서 비치 앞에 있는 선배드에 누워서 휴식!!

진짜 시간이 가는게 너무 아까웠어요ㅠㅠㅠ천천히 갔으면 했는데ㅠㅠ


여기서 조식을 먹었어요~ 바다 보면서ㅠㅠㅠ

아 조식사진이 있는데 지금 갖고 있질 않아서 ㅠㅠ흑

조만간 조식사진도 올려드릴게요! 진짜 조식이 대대대박!!

정말 맛있었어요... 거의 코스였는데...암튼! 조만간 올려드리겠습니당ㅋㅋ


망갈라가든 정말 추천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