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마피아피자 강추

by jjo_Mean 2017. 10. 21.


| 마피아피자&펍

전화번호 : 02-2678-405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펍/영등포 피자맛집/영등포 피맥/영등포 맛집

영등포 분위기 좋은 술집/영등포 맛집/피맥/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곳

내부는 완전 넓어요~~ 분위기도 짱 좋음!!

전체적으로 어두운데 자리는 조명때문에 밝아요 ㅋㅋ


우리는 18인치 피자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콤피네이션 반이랑 매콤불고기피 반!!

그리고 맥주는 골든에일, 화이트에일, 인디안에일, 페일에일로 주문했어요.


안쪽에도 이렇게 넓은 자리가~~

여자들이 좋아할 분위기 피맥집인거같아요 ㅋㅋ


자리마다 이렇게 핫소스랑 파마산가루가 있어요 ㅋㅋㅋ

계속 추가로 안달라고 해도 되서 좋음..ㅋㅋㅋㅋ


피클도 이쁘게 담겨있꼬~ㅋㅋㅋㅋ

피클은 셀프로 가져와야대용ㅋㅋ


먼저나온 맥주~~~!!

왼쪽부터 순서대로

인디안에일, 화이트에일, 페일에일, 골든에일이에요 ㅋㅋㅋㅋ

전 근데 전체적으로 다 맛있엇는데

골든에일이 제일 순했어요 ㅋㅋ


그리고 바로나온 피자!!

완전 큼ㅋㅋㅋ18인치 역시....ㅋㅋㅋㅋㅋ

불고기피자에 불고기도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그렇게 반반!!ㅋㅋㅋ 조각조각도 엄청크죠;;


요것이 콤비네이션피자에요 ㅋㅋㅋ

진짜 맛있음...ㅋㅋㅋ 


요것이 매콤불고기피자!!

여기에는 할라피뇨가 들어가있어서 매웠던거같아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피자보다 콤비네이션피자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근데 넷이서 이걸 다 못먹고;;;나옴;; 다들 한조각만먹고

다음조각은 반이상 남기구 나옴..ㅠㅠㅠ

그냥 넷이서 11인치로 주문하고 다른 메뉴를 또 주문하는게 좋을수동..ㅋㅋ

근데 피자를 많이많이 좋아하고 남자도 끼면 18인치도 괜찮을거같아요..ㅋㅋ

우리가 맥주랑 마셔서 많이 못먹은거일수둥..

근데 정말 맛있게 먹구왔어요 ㅋㅋㅋ


제가 두번째로 포스팅한 맛집인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당ㅋㅋㅋ 담번에 또 갈거에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