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보라카이 선물로 받은 코코넛 비누!!

by jjo_Mean 2017. 10. 23.

| 보라카이 마그넷 & 코코넛비누


보라카이 여행갔다온 친구가 사다준 비누랑 마그넷!!ㅋㅋ

제가 마그넷을 모으고 있어요..ㅋㅋ좋다좋앙ㅋㅋㅋ

그리고 받은 코코넛비누는 아직 개봉을 하지는 않았지만

투명색으로 되어있고 미백과 피지에 좋다고해요!!ㅋㅋ몇일쓰면 피지막 막 올라왔다가 없어진다는데..

신기.. ㅋㅋㅋ저도 다른 블로그에 있는 후기들을 본건데 후기들은 다 좋다 하더라구요.

아까워서 못쓰겟어요ㅋㅋ나중에 개봉후기는 개봉하고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