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발암물질 생리대 리스트/릴리안 생리대 환불 방법

by jjo_Mean 2017. 8. 23.

" 발암물질 생리대 "


깨끗한 나라 릴리안 생리대 환불을 해준다고네요..


환불방법은

영수증이나 구매시기와 상관없이 접수만 하면 모두 환불 가능!!!


근데 이미 다 쓸사람들은 썼는데 환불 해줘봤자 무슨 소용이..

저번 치약부터 진짜 화가 나네요.

저도 릴리안을 많이 써왔는데...하하아ㅣㄴ머;;ㅏㄹ 분노!!!!!!!!!!


이번에 생리대 방출물질 검출 시험을 담당했던 김만구 교수는

이런 화학물질이 여성 질 점막에 얼마만큼 녹아 들어가는지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하지만

그에대한 기초자료가 없어 시간이 오래 걸릴거래요...ㅠㅠ흑....

얼마만큼 녹아 들어가는지가..왜..무섭지............


중형생리대보다 릴리안 팬티라이너에 발암물질 농도가 더 높다고해요ㅡㅡ;;


믿고 쓸게 하나도 없는듯....ㅠㅠ 이제 면생리대 쓰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거같네용...

저두 차라리 면생리대를 알아봐야될듯싶어요 ㅋㅋㅋㅋ



[ 발암물질 생리대 리스트 ]


발암물질 생리대들이에요~~ 참고하고 쓰지마시길...

전 다 써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고루 참 다 잘썼네요하하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