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가격, 위치정보

by jjo_Mean 2017. 10. 3.

 |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전화번호 : 031-5173-4009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공간 : 스타필드 주차장이용

추천 ★★★★☆

고양스타필드 추천/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아쿠아필드

고양놀거리/고양 데이트/스포츠몬스터/구경하기 좋은 곳

스포츠몬스터 가격/아쿠아필드 가격

고양 스타필드에 있는 스포츠몬스터!

이번에는 아쿠아필드를 가느라고.. 시간이 없어서 스포츠몬스터는 즐기지 못했어요ㅠ

담에 또 스타필드를 가게되면!!꼭! 그땐 스포츠몬스터를 해볼예정이에요 ㅋㅋㅋ

가보지 못해서 후기는 없지만 그래도 밖에서 찍은 사진과 위치, 가격정보를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고양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찜질방 후기 보러가기

↓↓↓↓↓↓

http://jjomin.tistory.com/396


4층으로 올라가니 놀거리들이 엄청 많았어요.

스포츠몬스터, 이마트편의점, 메가박스, 브릭스?머..레고 만드는 곳 등등~

그중에 제일 눈에 들어오는건 당연히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도 생각보다 정말 넓었어요 ㅋㅋㅋㅋ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가 모든게 깔끔헤 보이고 좋아보였어요;ㅋㅋ


티켓사는 곳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평일오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ㅋㅋ

이런날 스포츠몬스터를 했어야 했나 싶기두한데 우린 아쿠아필드 찜질방을 선택했어요;ㅋㅋㅋ


근데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2시간이용하는데 1인 2만3천원!! 아쿠아필드는 고양시 주민은 10% 할인을 해주는데

스포츠몬스터도 당연히 해주겠죠?ㅋㅋㅋ

 

와 겉에서 보는거와는 다르게 뭐가 엄청 많았어요 ㅋㅋ 진짜 23000원내고 들어가보고 싶을정도로 ㅋㅋ

태권도는 머지 ㅋㅋㅋㅋㅋ 암튼 양호실도 있고...ㅋㅋㅋ

2시간이 부족할거같았어요 ㅋㅋ


오우씨... ㅎㄷㄷ..ㅋㅋㅋㅋㅋ 여자들 애기들 남자들 할 것 없이 진짜 다 하더라구여 ㅋㅋ

근데 무서울듯;; 막 짚라인처럼 뭐 타고 슝~ 내려가고 그러던데....ㅋㅋㅋㅋㅋ해보고싶당;;ㅋ


위에 정말 이상한 장애물들을 많이 해놨어요 ㅋㅋㅋ

안정장치는 잘 되어 있는거같아요! 장치점검하는 시간도 따로 있었어요 ㅋㅋ


저기보이는 축구장.....ㅋㅋㅋㅋㅋㅋㅋ 스쿼시장..ㅋㅋㅋㅋ

신기하죠 ㅋㅋ 더 들어가서 구경만 좀 하고 싶었지만...ㅠㅠㅠ입구부터 막혀있으니 흑흑 아숩

찜질방도 정말 좋았던 곳이라 후회는 없지만!! 담에 스타필드가면 꼭 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