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완전 강추!!! 스타필드 찜질방

by jjo_Mean 2017. 9. 29.

드디어 가본 고양 스타필드 찜질방!

정말 쇼핑할 곳도 많았는데 우리는 쉬기위해^^... 찜질방으로 바로 갔어요 ㅋㅋ


"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 


전화번호 : 031-5173-4500

영업시간 : 아래사진참고

주차공간 : 스타필드 주차장


추천 ★★★★★

주중, 주말 영업시간 확인하세요~ㅋㅋ

가격은 싼편이 아니에요ㅠㅠ

그래도 가보는걸로!!ㅋㅋ 고양시민은 주민등록증 보여주면 10%할인 해줘요 ㅋㅋ


드디엇! 들어왔는데 신발장이 먼저있어요.

그리고 부담스럽게..안내데스크도 크더라구요;;ㅋㅋ

사우나 사진은 없지만 사우나도 겁나좋아요;; 탕도 한 4갠가 있었던거같은데 크고 깨끗하고

각자리마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였나 다 있고 일회용 타월도 있고 치약도 있고~ㅋㅋ

정말 좋았어요 ㅋㅋㅋ


완전 넓음....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오는 길도 이뻤는데 들어와서 더 놀랬어요 ㅋㅋ

놀이방도 잘되어 있고 장난감도 있고~ㅋ


여기가 무슨방이였더라;;ㅋㅋ 찜질방도 신기하고 안에가 컸어요 ㅋㅋ

참숯방인가?ㅋㅋㅋㅋㅋ


안마의자도 겁나많음..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근데 2000원이었나 3000원이었어요 ㅋㅋ

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더라구여 ㅋㅋ


여기는 수다떠는 공간인가 ㅋㅋㅋㅋㅋ 쇼파같은 의자두 있고

엄청 넓었어요ㅋㅋㅋㅋ


이제부터 찜방투어!! 다 좋았는데 뜨거운 곳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워요ㅠㅠㅠㅠ 찍은거 몇개만 보여드릴게요!

일단 편백나무 방이에요!


대~~박~~ 막 새소리나고

누워있으면

진짜 기분이 너무 좋아요!!!

냄새도 나무 냄새가 나는데 시원하고~ㅋㅋ 


그리고 미디어아트룸! 뭔가 이름이 신기해서 들어가봤어요

온도도 안높고 무슨방이지~하고 들어갔는데 또 헉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으로 잘 모르겠죠;?

돔형식으로 막 우주가 나오는데 싱기....ㅋㅋㅋㅋ

머리위에서 움직이는데 진짜 우주 공간에 와있는것만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런....식으로 계속ㅋㅋㅋ진짜 신기하고 나가기 싫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살짝 더운 구름방!!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했어요 ㅋㅋ


덥다고 오래는 못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벽사이사이에서 연기가 나요 ㅋㅋㅋ 바닥도 연기로 차있고..ㅋㅋ이래서 구름방이구나 싶었어요.


여기는 쉼터같아요 ㅋㅋㅋ 저 마약소파...의자? 대박ㅋㅋ

저기서 한시간넘게 잤는데 엄청 편했어요 ㅋㅋㅋ


출출하니까 스낵도!!근데 아쉬웠던건 여긴 라면을 안팔아요ㅠㅠ

식당에서도 안팔구ㅠㅠ흑..

우리는 군계란이랑 맥주!


ㅋㅋㅋㅋ꼭 이런데 와서 먹는 맥주랑 계란은 맛있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식혜도 먹고~ㅋㅋㅋㅋ한숨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성인을 위한 방이에요 ㅋㅋㅋ쉼터 ㅋㅋㅋ

와 의자도 엄청 편하고  tv도 볼수있고... 진짜 쉴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근데 해가 쎄서.....좀 더웠어요ㅠㅠ


여기는 풋 스파!ㅋㅋㅋ

밖에 보면서 발담그고 있으니까 너무 좋았어요 

물온도가 저 끝으로가면 40도 앞쪽은 34도였나...ㅋㅋㅋ


아이들 때문인가 가족화장실도 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작은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쓴거같은 아쿠아필드ㅠㅠ


여기는 놀이방~ㅋㅋ 신기한 놀거리들이 많았어요 ㅋㅋㅋ

아이들도 엄청 조아하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또 가고싶은 아쿠아필드! 너무 좋은 찜질방인거같아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