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3일차-④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맛집, 다낭 로컬맛집::투칸(Tucana)

by jjo_Mean 2017. 7. 26.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3일차  - 다낭


다낭 핑크성당 - 시장 - 카페 - 점심 바두엉(Ba Duong) - 미케비치&패러셀링  - 저녁 투칸(Tucana) - 마사지 엘스파




저녁먹으러 돌아다니다가 가게된 로컬식당!ㅋㅋㅋㅋ

자리도 넓고 음식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먹어보려고 들어갔어요 ㅋㅋ




ㅋㅋㅋㅋ 이렇게 포차처럼 되있어요~ㅋㅋㅋ 안에 그래도 선풍이가 있음..ㅋㅋ

다행이 이날은 생각보다 덥지가 않았어요 ㅋㅋㅋㅋ



[ 메뉴판 ]



위엔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가 한 5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다해서 만얼마 나왔나;;ㅋㅋㅋㅋ

제가 시킨 음식은 밑에 다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이랑 그림 같은거 고르세요^^;;;ㅋㅋㅋㅋㅋ

여기서 시킨 5가지 음식 다 엄청 맛있었어요ㅋㅋㅋ 다추천!!




일단 기본적으로 역시 맥주를 시키고~ㅋㅋㅋ

여기는 얼음이랑 같이 주더라구요 ㅋㅋ 근데 날씨 때문에 금방 녹아서ㅠㅠ

그냥 병으루 먹다가 식으면 그때 얼음에 담아드세요 ㅋㅋ




먼저 나온 요것!! 이거 머지 오징어같았어요 ㅋㅋㅋㅋ

양념도 진짜 맛있고 우리가 시킨 음식중에 젤 비싼 음식이에요 ㅋㅋ

5천얼마였나;;ㅋㅋㅋㅋ 




순식간에 비웠어요 ㅋㅋㅋ 매콤하고 짭쪼름하면서 암튼 맛있음!!ㅋㅋ

매주안주로 짱이었던거같아요 ㅋㅋ




요건 쌀국수에요 ㅋㅋㅋ 닭육수로 만든 쌀국수같은데

여기서 이게 유명한가바요

우리는 그냥 맛보자고 한그릇만 주문했는데 그냥 개인별로 했어도 됬을듯..ㅋㅋ




고기도 들어있고~~ㅋㅋ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ㅋㅋ

국물이 우리나라 삼계탕 국물같은?ㅋㅋㅋ 암튼 익숙한 그맛.




요건 반미 바게트에요 ㅋㅋㅋㅋㅋ 천얼마였나.. 얼마여찌 ㅋㅋㅋ

암튼 정말 쌌는데 우리는 먹구 맛있어서 2개를 또시켰어요 ㅋㅋㅋ




요렇게 이 들어있고 볶음 야채등등 해서 들어있는데 첨에 볼땐 싱거울꺼같더니.. 간도 딱이고

정말 맛있게 먹구왔어요 ㅋㅋㅋ




요건....gg ㅋㅋㅋ 전 못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랑 고기랑 이런거 싸져있는 건데 고수가 들어있었어요..

전 패스...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지척!!!!!!!!!!!! 천얼마였나...ㅋㅋ

와 이거 전... 친구가 시킬때 뭐 이런걸 시켜~했는데 대박

두부가 겉은 쫀득?뭐라해야지..바삭? 하고 속은 부드럽고..

이건 먹어봐야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다있어~하면서 젤 맛있게 먹은 두부튀김이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우리가 또 시켜먹을까 말까 하다가 참구 나온... 계속 생각난 음식이었어요ㅠㅠ


암튼 정말 로컬음식을 맛있고 다양하게 먹구온 투칸 식당이었습니다.ㅋㅋㅋ

미케비치나 그 주변에 숙소잡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