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3일차-④호이안/다낭여행 다낭 마사지 강추!!::엘스파(L SPA)

by jjo_Mean 2017. 7. 28.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3일차  - 다낭


다낭 핑크성당 - 시장 - 카페 - 점심 바두엉(Ba Duong) - 미케비치&러셀링  - 저녁 투칸(Tucana) - 마사지 엘스파




우리는 다낭에서 3일차 일정을 다 마치고 마사지를 받으러왔어요~ㅋㅋ

우리는 원래 예약했던 곳을 취소하고 숙소 근처에 평이 좋은 엘스파로 갔어요.

여기도 미리 예약해야된데요~ 우리는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두시간?정도 기다리라했어요ㅠㅠ 

그래서 저녁먹구 마지막 일정으로 마사지를!!ㅋㅋㅋ




카운터~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ㅋㅋ 서비스도 좋고

향도 좋고 공기도 좋고~ 뭔가 그냥 다 편하고 좋은 그런 기분...

잔잔한 노래가 나오는데 얼릉 마사지를 받고싶더라구여 ㅋㅋ




저 옆에 계단이 있는데 마사지 실로 가는 계단~ 여기 건물 전체가 마사지샵인듯..

우리도 한 3층이나 올라갔던거같아요 ㅋㅋ

겉에서 볼때는 작은 가게라고만 생각했는데 ㅋㅋ




이건 가격표에여 ㅋㅋ 

저는 엘스파 마사지 60분 짜리를 받았어요~ㅋ


달러로는 18달러~ 동으로는 380000동!!


우리나라 돈으로는 19000원정도 하는거같아요 ㅋㅋ

가격도 저렴!!! 



우리는 바루 마사지실로 고고~ㅋㅋ 마사지실 사진은 안타깝게두 못찍었어요 ㅋㅋ

우리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50,000동을 팁으로 드렸어요 

잘부탁드립니다~~><


하고 드렸는데.. 진짜 굳굳!!!!!!! 완전 시원하고 꼼꼼하도 빠짐없이 잘 해주신거같아요!!

진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ㅠㅠ


꼭 팁을 드릴분은 마사지 시작하기 전에 드려요!ㅋㅋ


하하하 ㅋㅋㅋ 암튼 정말 시원하게 받고 나왔어요 ㅋㅋ





근데 이렇게 준비 되있는 차!! 너무 좋았어요 ㅋㅋ

허브티? 머지? 암튼 익숙한 향인데 노곤노곤하면서 피로가 풀리는..

그런 기분탓...ㅋㅋㅋ


바로 숙소가서 맥주한캔하고 뻗은거같아요><ㅋㅋ


담날 또 받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패스했어요ㅠㅠ


마사지샵! 미케비치 주변에 숙소 잡으신 분들은 함 추천드리구 싶네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