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3일차-③ 호이안/다낭여행 반세오 다낭 맛집 추천 / 바두엉(Ba Duong)

by jjo_Mean 2017. 7. 21.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3일차  - 다낭


다낭 핑크성당 - 시장 - 콩카페 - 점심 바두엉(Ba Duong) - 미케비치&패러셀링  - 저녁 투칸(Tucana) - 마사지 엘스파

 

 

골목길에 있는 맛집 바두엉!!ㅋㅋ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바두엉~바즈엉~하면 다 아신데요 ㅋㅋ

우리도 구글로 한번 보여드렸더니 아~하시면서 골목까지 친절하게 데려다주셨어요 ㅋㅋ굳굳

골목에 가게들도 있는데 구경하면서 들어가는 재미도~

 

 

 

도차악!! 다른 블로그에서 보면 대기한 사람들도 많았다는데 우리가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가..

자리가 있었어요 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따로 주문도 없이 그냥 인원수대로만 체크해 가셨어요;ㅋㅋ

 

 

 

그리구 바로 나온음식!! 요것이 머지..머지..

일단 저 얇은 라이스페이퍼에 다 같이 싸먹는거에요 ㅋㅋ

 

 

 

야채들이랑 저 꼬치랑 같이 싸서~ㅋㅋ

돌돌돌돌~

 

 

 

색은 이상한.. 이 소스를 찍어 먹는 거래요 ㅋㅋㅋ

색은 좀 그런데 맛은 good!!

 

 

 

이렇게~~ 싸서 소스를 찍어서 한입!ㅋㅋ 완전 맛있었어요ㅠㅠㅠ

우리나라에서 떡갈비 맛이라구 해야되나..ㅋㅋ 그 비슷한데 이렇게 먹으니까

또 색다르고 맛있드라구여ㅠㅠ

 

 

 

그리구 시킨 옥수수 우유!! 이건 우리나라에서 옥수수 아이스크림 녹인맛?ㅋㅋㅋㅋㅋㅋㅋㅋ

드셔보시는걸로 ㅋㅋㅋㅋ의외로 맛있었던거같아요. 가시면 드셔보시는걸루^^

 

 

 

그리고 나온 반세오!!! 드디어 베트남에서 제대로 먹어보는 로컬식당 반세오!!

기대기대기대><

 

 

 

반세오도 이렇게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랑 싸서 먹는거에여 ㅋㅋㅋ

 

 

 

와우..와~악~오오~~ 아까 그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바삭하기도하고 담백하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

또먹고싶다ㅠㅠ 다시가고싶은 로컬식당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