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베트남 여행]3일차-① 호이안/다낭여행 다낭성당 :: 다낭 핑크성당

by jjo_Mean 2017. 7. 18.

베트남여행 호이안/다낭 !!



 3일차  - 다낭


다낭 핑크성당 - 한시장 - 콩카페 - 점심 바두엉(Ba Duong) - 미케비치&패러셀링  - 저녁 투칸(Tucana) - 마사지 엘스파





우리 3일차 첫번째 일정은 바로 핑크성당!ㅋㅋㅋ

사람없을때가서 사진찍자고해서 제일 먼저 간 다낭 핑크성당이에여..

근데 머.... 사람이 많더라구여 ㅋㅋㅋㅋ

암튼 동네에 우둑커니 서있는 예쁜 핑크성당!

정말 볼게 이거밖에 없긴한데 이쁘긴 이뻣어요.. 사진찍구 뭐하구 10분?이면 될듯;ㅋㅋ





요건 쉬느라 벤치에 앉아서 한컷~ㅋㅋㅋ

유난히 한국사람이 많았어요..

그냥 한국온거같은 느낌;ㅎㅎ




ㅋㅋㅋㅋ 사람이 좀 빠진틈을 타 사진한장 찍었어요 ㅋㅋㅋㅋ

정면보다 이렇게 옆에서 찍는게 성당 뒤에까지 나와서 예쁜거같아요 ㅋㅋ




요긴 성당 뒷편인데 사람이 없어요 ㅋㅋ

그래서 우린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ㅋㅋ

여기두 성당느낌이 물씬 나면서 나무들때문에 더 분위기 있고 좋은거같더라구요 ㅋㅋ


다낭 핑크성당!! 많은 시간 두지말고 구경가보기 좋은거같네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