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영화

아름다우면서 강한 여자, 완벽 그 자체 갤 가돗, 새로운 영웅::원더우먼

by jjo_Mean 2017. 6. 4.

[사진출처-네이버영화]

웅장하고 아름다우면서 강인한 모습을 모두 보여준 갤 가돗

정말 추천하고 싶은 영화에요. 


" 원더 우먼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나라 : 미국

상영시간 : 141분

개봉일 : 2017.05.31

등급 : [국내] 12세관람가, [해외] PG-13

감독 : 패티 젠킨스

출연 : 갤 가돗(다이애나/원더우먼), 크리스 파인(스티브 트레버)


현재 예매율 1위



고터 메가박스로 원더우먼을 보러갔다 왔어요~ㅋㅋ

기대기대~~ㅋㅋ 한 5분 늦게 들어갔는데 다행히 메가박스도 광고가 10분이더라구여;;ㅋㅋ

이럴땐 광고가 좋아하하 ㅋㅋㅋ


[사진출처-네이버영화]

원더우먼은 여성 히어로로 1941년 탄생했어요.

그녀는 데미스키라라는 마을에서 태어나면서 인류를 지키는 여전사로 길러집니다.


[사진출처-네이버영화]

여전사 다이애나는 강한 힘과, 체력, 민첩성과 마법이 통하지 않는 전투능력을 갖고 태어났어요.

이러한 전투능력으로  다이애나는 스티븐과 함께 인류를 구하러 떠나면서 그려지는 영화에요.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 “내가 원더 우먼이다!”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갤 가돗)는 전사로서 훈련을 받던 중 최강 전사로서의 운명을 직감한다.
 때마침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크리스 파인)를 통해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신들이 주신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달은 다이애나는
 낙원과 같은 섬을 뛰쳐나와 1차 세계 대전의 지옥 같은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드는데…


- 출처 : 네이버 줄거리 -


[사진출처-네이버영화]

갤 가돗과 로빈 라이트, 크리스 파인, 데이빗 듈리스 등 유명한 배우들이 함께 그려낸 원더우먼.

새롭게 보인 원더우먼의 수트, 올가미, 갓 킬러, 방패 등등 정말 신선하고, 새로운 영웅 탄생으로

재밌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고온 영화입니다.ㅋㅋㅋ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