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영화

악역도 잘어울리는 한석규 연기 갑오브갑::프리즌

by jjo_Mean 2017. 4. 2.


[출처 - 네이버 영화 ]

(완전범죄구역)

" 프리즌 "


장르 : 범죄, 액션

상연시간 : 125분

국가 : 대한민국

개봉일 : 2017.03.23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 나현

출연 : 한석규(정익호), 김래원(송유건), 강신일(노국장), 정웅인(강소장)


프리즌을 너무나 보고 싶어하는 남자친구!!

개봉하길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ㅋ

프리즌을 보러 gogo!!ㅋㅋ 전 예고편도 안봤어요.

무슨영화인지도 자세히 모르고 일단 보러..ㅋㅋ




[출처 - 네이버 영화 ]


알고보니 잔인한 범죄영화...ㅋㅋ

범죄영화를 싫어하는건 아닌데 잔인한건 싫어해요..

근데 완전..잔인.. 화면에서 다 보여주진 않지만 완전 윽악으으악!!!!!!!

그래도 스토리가 너무 재밌었어요.

감옥안에서 밖에 세상을 바꿔버리는 한석규.

그를 잡으러 감옥으로 들어간 김래원.

결과는 뻔하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그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정말 지루하지도 않고 재밌었던 영화였어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흔적도 증거도 없다! 감옥에서 시작되는 완전 범죄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세상을 움직이는 놈들은 따로 있다
 감옥 문이 열리면 큰 판이 시작된다!




[출처 - 네이버 영화 ]

이건 프리즌 감옥안에서의 관계도에요~ㅋㅋㅋ

모든게 한석규의 위주로 움직이고 있죠ㅋㅋ

송유건이랑 한석규랑 협력을 맺으면서 배신을 하는..뭐 그런 범죄영화ㅋㅋ

잔인하고 범죄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거 같아요ㅋㅋ

남자친구도 손에 꼽힐정도로 재밌었다고 하는데 전 잔인한걸 싫어해성.ㅠ.ㅠ

그래도 스토리만큼은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

영화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