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영화

완전 강추!! 더더 화려하고, 더 강력한 액션::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by jjo_Mean 2017. 4. 19.

"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

장르 : 액션, 범죄, 스릴러

나라 : 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상영시간 : 136분

개봉일 : 2017년 4월 12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해외] PG-13

감독 : F.게리 그레이


오늘은 분노의 질주8을 보러 CGV를 갔어요 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로 GOGO!!


제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하나두 안봐서.. 내용 이해가 안될까봐 걱정되더라구요.ㅋㅋ

우리는 스피어X관으로 예매했어요! 사운드도 더 빵빵 스크린도 너 넓데용ㅋ


영화관 들어오자마자 와~~~~~~~했어요 ㅋㅋ 스크린도 사운드도 다르고

자리도 넓드라구용ㅋㅋㅋ


[출처 - 네이버 영화]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평범한 일상에 첨단 테러 조직 리더 사이퍼가 나타나면서 사건이 시작이되요.

도미닉은 가족들이 인질로 잡혀있어 어쩔 수 없이 집단을 배신하고 사이퍼랑 테러를 계획하게 됩니다.

그 테러를 막기위해 다시 뭉친 팀!ㅋㅋ 사이퍼&도미닉과 팀들간이 액션이 펼쳐 지는데...진짜 대박~

액션도 엄청나고 코믹적이 요소들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ㅋㅋ지루할 틈이 없었던 분노의질주. 

 시리즈를 다 보진 않았지만 안보고도 이런 재미를 ㅠㅠ

너무 반해서 시리즈1부터 다 봐보려구용ㅋㅋㅋ

정말 추천하고싶은 영화입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