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광덕산 여행/광덕산 찜질방/데이트 장소/가족 나들이::광덕참숯가마

by jjo_Mean 2017. 2. 25.


광덕산 찜질방/데이트장소/회식장소/가족나들이

추천하고싶어요~ 정말 시골속에 다른 매력!!

겨울에도 good~><


" 광덕참숯가마 "


전화번호 : 041-566-202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있음


입실료 : 7000원

바베큐파티 : 참숯 5000원, 그릴 2000원


추천 ★★★★☆



두번째 방문하게된 광덕참숯가마!

저는 회식으로만 두번 방문한거에요.ㅋㅋㅋ

저번에 왔을때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또 가기루.ㅋ.ㅋ

여름엔 광덕계곡에서 발담그면서 바베큐파티두 할 수 있는데

 겨울에는 따로 바베큐장에서만 해야되는게 아쉬웠어요.ㅋㅋ


광덕참숯가마 입구에 쌓여있는 저 참나무들..ㅋㅋ정말 짱인거같아요..ㅋ





기대되는 숯가마~ㅋㅋ 맨 앞방은 입구가 꽉 막혀있었어요.

앞으로 가니까 완전 뜨끈뜨끈..ㅋㅋㅋ 안에 불로 데우고있는거같았어요.ㅋㅋㅋ





여긴 저온방~ㅋㅋ 저온방은 정말 시원??ㅋㅋ 그냥 집?ㅋㅋ

들어갔다가 그냥 나왔어용ㅋㅋ 잠자기 좋은...ㅋㅋㅋ 





중온도 따뜻한정도였어요ㅋㅋㅋ

저는 좀 더 뜨거웠음 좋겠다 생각했는데ㅠㅠ

고온이 젤 좋은듯ㅋㅋ





우린 다 고온에 있었어요 ㅋㅋㅋㅋ

오래있으면 뜨겁고 땀내기도 좋고 ㅋㅋㅋ

고온 옆방에 완전 뜨거운 방이 있는데 거기는 나무슬리퍼 신어야되요;ㅋ

거기는 감히.들어가보진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바베큐장!

겨울이라 추우면 어카나 했는데 생각보다 안추웠어요.

술도마시고 불도 있고해서...ㅋㅋ다행다행





여기서 고기랑 그릴이랑 숯이랑다 주문하면

반찬들이 나와요. ㅋㅋㅋ 여기서 먹는 것들은 다 셀프~




여기서 돼지고기도 판매되고있어요. 저번엔 여기서 돼지고기를 사서 먹었는데

이번엔 고기를 다 사오고 숯불이랑 석쇠만 2테이블 주문했어요.





김치 파채 이런 반찬들이나 바베큐거리들도 다 준비해왔어용ㅋㅋ

캠프온기분..?ㅋㅋ





그리고 기다리면 아저씨가 참숯에 불까지 해서 이렇게 갔다주세요.

불이 완전 미친듯이 쎄서.. 첨엔 감당이 안됬어요 ㅋㅋ





드디어 시작된 바베큐파티~ 목살이랑 삼겹살 먼저 구웠어요.

삼겹살이 두꺼운데도 불이 쎄서 금방 구워진거같아요;ㅋㅋ





팀장님이 사오신 양갈비...ㅋㅋㅋ 

숯불에 양갈비를 구워먹을 줄이야..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갈비는 정말 제가 좋아해서;;하하





다 익어가는 양고기랑 갈비살~><

넘나 맛난것..ㅋㅋㅋ앞으로 친구들이랑 놀러가서 바베큐할때도

양갈비도 사가서 구워먹어야겠어용ㅋㅋ







마지막은 소고기....하..와 소고기...정말

good..ㅋㅋㅋㅋㅋ넘나 맛있었어요ㅋㅋ찜질하러 왔는데

엄청 먹었어요..ㅋㅋ





이제 찜질을 하러 들어갔어요!ㅋㅋㅋ


숯가마 찜질하고 흘린땀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있어서

샤워는 4시간 이후에 하는게 좋데요~


저번에도 그래서 찜질하고 땀흘렸는데도 그냥 옷만 갈아입었어요.

그래도 안끈적거리고 완전 뽀송했는데 얼마나 신기하던지;;;ㅋㅋㅋ




왼쪽이 여자탈의실 오른쪽이 남자 탈의실이에요.ㅋㅋ

실내에도 한쪽은 다 참숯~ㅋㅋ 역시..ㅋㅋ





평상에 음료수랑 먹을걸 두고 찜질하러 gogo~

우린 다 먼저 고온방으로 들어갔어요.ㅋㅋ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참숯가마 고온 실내~~ㅋ

완전...벽도 다 흙이에요ㅋㅋㅋㅋ 벽에 등을 기대고있으면

완전 뜨겁따끈?ㅋㅋㅋ 다들 좋다고 벽에 기대고 있더라구요 ㅋㅋ


정말 한 30분정도 앉아있으니까 땀이 엄청 흘렀어요.ㅋㅋ

집갈때 샤워도안했는데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


정말 추천해주고싶은 찜질방입니당~


광덕산 찜질방/데이트장소/회식장소/가족나들이

추천하고싶어요~ 정말 시골속에 다른 매력!!

겨울에도 good~><


" 광덕참숯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