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정선 여행①] 강원도 정선 추천여행지::동강 스카이워크 전망대

by jjo_Mean 2017. 3. 15.


강원도 정선 여행/추천여행지

풍경도 너무 이쁜 동강


한반도 지형과 동강의 줄기가 너무 아름다워요


" 스카이워크 전망대"


* 입장료 1인 2000원




무계획 여행시작!!!!ㅋㅋ조작된 제비뽑기로 당첨된 정선으로 급여행 출발~!!

멀지만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어서 기대가 너무 됬어요.ㅋㅋ

일단 먼저 동강 한반도지형이 한눈에 보이는 스카이워크를 가게됬어요.ㅋㅋㅋ





1인 입장료가 2000원이에요~

2000원이면 싸니까 괜춘한듯ㅋㅋㅋ





저렇게 입구가 막혀있고 입장가능 인원만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하는거같아요.

들어가기전에는 덧신을 신고!!ㅋㅋㅋ




스카이워크 입구 문이 딱 열리자마자!! 응???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짧아요 ㅋㅋㅋ

근데 들어가자마자 ㅎㄷㄷ...밑이 다 뚫려있어서 오금이 저렸어요ㅋㅋ

친구들도 다 손잡이에서 손을 못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밑을 내려다보면...쥐쥐.....절벽..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정말 별거아닌거처럼 나왔는데 절대 NEVERㅋ 땀나요..





그래도 눈앞에 보이는 이 풍경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날이 조금 흐렸지만 그래도 멋있었다는..ㅋㅋㅋ

사진을 좀 더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아쉽네여ㅜㅜ





ㅎㄷㄷ하지만 발도모아서 한컷!ㅋㅋㅋ





ㅋㅋㅋ저도 이런 아찔한걸 좋아하는게 아닌데..

멋있어서그런가 계속 보게됬어요ㅋㅋㅋㅋㅋ





요렇게...가운데는 유리도 없이 뻥~~~~~~ㅋㅋㅋ

정말 무섭긴한데 우와우와~~하면서 돌아다녔어요^^;;





스카이워크에서 나와서 앞으로 일정을 짜는 우리!!

완전 급여행이라 바로바로 일정을 짜면서 다녔는데 성공적이었어요.ㅋㅋ


다음 목적지는 화암약수터!! GOGO~~!!

바로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게용~ㅋㅋ


한반도 지형과 동강의 줄기가 너무 아름다워요


" 스카이워크 전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