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포켓몬고 알고 즐기기!! 파트너 포켓몬 설정하기.

by jjo_Mean 2017. 1. 25.


요새 열풍인 포켓몬 고!!

처음에는 이게 뭐가 재밌다고 하나..했었어요;ㅋㅋ

근데 직원분들이 다 시작을 하셔서..

시작해보게 된 포켓몬고!!ㅋㅋㅋ

왠열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보니 재밌음;;ㅋ

주변에 체육관도 있어서 체육관 점령하느라

다들 열심히 하더군염ㅋㅋ

근데 오늘 새롭게 알게된 기능!! 바로

파트너 포켓몬이에요.


혼자다니는게 아니라 자기가 잡은 포켓몬과

함께 걸어다니는건데 보상도 있다고하네영


파트너 포켓몬 설정하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당~ㅋㅋ




먼저 왼쪽 맨 아래를 보시면 자신의 캐릭터가

나오죵ㅋㅋ 저는 파트너를 설정해놔서 뿔카노가 보이네용.

먼저 자신의 캐릭터를 클릭해주세용




그럼 이렇게 내 정보가 나옵니다.

전 뿔카노와 함께~





밑으로 내리다 보면 이렇게 

자신이 받은 뱃지들도 나와요.ㅋㅋㅋ

그리고 저 오른쪽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저렇게 세 항목이 나옵니당ㅋㅋ

우리는 파트너 포켓몬 설정으로 gogo!!





그리고 


그럼 이렇게 내가 잡은 포켓몬들이 나와용ㅋㅋ

파트너 포켓몬이랑 같이 걸으면

그 포켓몬에 대한 캔디를 하나씩 주더라구용

그럼 그 캐릭터에 맞는 캔디를 모아서

강화를 시키던지 진화를 시키던지 하는거에요.

자신이 필요한 사탕을 얻어야되니까!!

그 해당 캐릭터를 선택해주시는게 좋겠쬬?ㅋㅋ






전 뿔카노를 진화시키고 싶어서

뿔카노랑 같이 걷고있어용ㅋㅋㅋ

뿔카노는 3Km를 걸어야 캔디 하나를 주나봐요....


사무실안에만 있다보니..ㅋㅋ

0Km 걸었다!!!

얼릉 걸어야지ㅠㅠㅋㅋㅋㅋㅋ


다들 재밌게 즐기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