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정보

포켓몬고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아이템과 2세대 포켓몬 추가됬어요~

by jjo_Mean 2017. 2. 17.

포켓몬 GO !! 2월 16일 업데이트 내용




2월 16일 포켓몬 고 업데이트!!ㅋㅋ


 " 포켓몬 GO " 


아침에 하려고 켰는데 왠일... 업데이트라닛!!ㅋㅋ

주말에 된다고 들었는데 이미 업데이트가 되어있더라구요.


궁금궁금 ㅋㅋ 일단

새로 추가된 포켓몬들이랑 아이템에 대해 포스팅해드릴게요~!




밑에는 새로 추가된 포켓몬들이에요.ㅋㅋㅋ 완전 귀요미들이 많이 생겼음..ㅠㅠ

2세대 포켓몬들은 제가 아는게 많이 없네요ㅠㅠ 첨보는것들이ㅜㅜ;


80종의 포켓몬들이 새로 나왔고 성별도 구별할 수 있다고 하네요ㅋㅋ




 


[사진 출처 - 로썸의 반짝이는 시간들]



ㅋㅋㅋ귀요미들 ㅋㅋㅋ 저두 오늘 새로운 포켓몬들을 많이 잡아서 경험치가 쌓이는중~~


그리고 나나열매랑 파인열매도 새로 생겼어요.


나나열매는 포켓몬을 얌전하게 하는 열매

파인열매는 사탕이 많게 손에 넣을 수 있는 나무열매래요.



밑에는 포켓몬 고에서 발표한 업데이트 공지에요~ㅋㅋ



참고하시고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ㅋㅋ



추가된 포켓몬

80마리이상의 포켓몬이 새롭게 Pokémon GO에 등장하게 됩니다. 

이들은 「포켓몬스터 금・은」의 무대 성도지방에서 첫 등장한 포켓몬들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잡은 포켓몬을 포함해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중에서는 수컷과 암컷 모습이 다른 포켓몬들이 있습니다. 같이 찾아봅시다.


새로운 진화

지금까지 Pokémon GO에 등장한 포켓몬 중에서는 더 진화할 수 있는 것이 밝혀진 포켓몬도 발견되었습니다.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도구가 필요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는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 당신이 잡으려고 시도하는 순간 포켓몬이 새로운 반응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의 실력을 연마하고 잡기 어려운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새로운 나무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추가되었습니다.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 새로운 나나열매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포켓몬에게 나나열매를 주면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어 잡기 쉬워집니다. 파인열매는 포켓몬 잡기에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을 두 배로 늘려줍니다.


아바타의 확장된 의상

이제 당신의 아바타를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당신의 아바타의 모습을 꾸며 보세요.

[출처 - 포켓몬고 공식 홈페이지]